제이씨엔터테인먼트 신작 ‘고스트X’ 베일을 벗다

뉴스 제공
조이시티 코스닥 067000
2007-11-07 14:17
서울--(뉴스와이어)--메트로 액션 RPG <고스트X>, 동영상 공개로 베일에 감춰졌던 실체를 드러냈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www.jceworld.com, 이하 ‘JCE’)는 자사의 차기작 <고스트X>의 프로모션 동영상을 티저사이트(http://www.ghost-x.com/)에서 7일 미리 선보인다.

JCE의 개발 스튜디오인 ‘F5’에서 개발 중인 <고스트X>는 올해 12월 첫 선을 보일 JCE의 차기작으로 도시에서 펼쳐지는 요괴와의 한판 승부를 그려낸 온라인 액션 롤플레잉(RPG) 게임이다. RPG의 불문율을 깨는 독특한 성장 시스템과 수십여종의 장착형 첨단 무기는 살아 숨쉬는 듯 진화하여 색다른 스타일의 액션감을 선사한다.

오늘 공개된 동영상은 그림자극을 보는 듯한 실루엣 애니메이션으로 게임의 세계관을 풀어내고 있다. 요괴병기가 세상에 나타나게 된 배경 설명에 이어지는 게임 플레이 화면은 액션 RPG다운 화려한 콤보 공격과 필살기가 펼쳐져 시원시원한 타격감을 기대케 한다.

JCE는 먼저 동영상을 공개하여 게이머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지스타2007’에서 최초 플레이 버전 시연을 함으로써 올 말에 있을 <고스트X>의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JCE 김정환 부사장은 “지난 지스타 행사 때 첫 홍보 영상을 공개한 후, 오랜 시간 담금질을 통해 게임이 완전히 새로워졌다”며, “충분한 준비를 한 만큼 만족할 만한 게임으로 게이머 분들께 선보이겠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고스트X>에 대한 게임 설명과 동영상은 티저사이트 (http://www.ghost-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시티 개요
JCE는 1988년 SF MMOG인 ‘워마이블’을 선보인 이래 레드문, 조이시티, 러쉬온라인, 프리스타일 등을 개발하며 게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joycity.com

연락처

제이씨엔터테인먼트 홍보팀 과장 김소정 031-789-6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