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위한 현실적인 공략법
결혼과 관련한 많은 정보들을 보면 혈액형별 사랑학 이라던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많은 결혼관련 프로그램들이 개발되어 있다. 많은 결혼사례들을 읽어 보고, 현재 자신의 위치도 가늠하면서 점점 결혼을 위한 준비를 시작해야 한다.
최근에는 통계청의 자료를 바탕으로 자신이 원하는 결혼상대가 몇 명인지 찾아주는 시스템이 개발되어 화제를 낳고 있기도 하다.
결혼정보회사 웨디안(www.wedian.co.kr)은 자신의 나이와 연봉, 학력 및 거주지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최근 통계청의 자료를 바탕으로 가장 최적화된 자신의 희망결혼상대가 실제로 몇 명이나 되는지 자동으로 계산해주는 상품을 개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개발된 '결혼상대찾기' 서비스는 지난 1년여 동안의 개발 기간을 거쳐 최근 통계청의 자료와 각종 미팅 데이터를 분석 자신의 지역과, 나이, 연봉, 학력, 신체조건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자신이 원하는 상대가 몇 명인지 계산되는 프로그램이다.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는 입력란에 자신의 조건과 이상형의 조건을 입력하면 단계별로 가능한 결혼상대가 몇 명인지 노출되는 형태로 자체데이터 90%이상의 적중률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개발은 그 동안 기준이 없던 성향분석이나 미팅프로그램이 재미삼아 보는 정도의 수준 이였다면, '결혼상대 찾기 서비스'는 통계청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반영하기 때문에 좀 더 현실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상대 배우자의 지인들을 공략해라
자신의 몸값을 어느 정도 키웠다면 이제 자신의 배우자가 될 사람을 공략해야 한다. 연예를 많이 경험한 사람이나 몇 번 경험해보지 못한 사람들 공통으로 이성에게 잘해준다는 뜻은 전달할 수 있다. 하지만, 직접적인 이성공략보다는 이성의 가족이나 지인들을 공략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웨디안(www.wedian.co.kr 대표 손숙)이 지난달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결혼적령기 미혼남녀 1208명(남 612명, 여 596명)에게 '이성의 어떤 모습이나 행동이 결혼생각을 깊어지게 하는가?'에 대해 남녀 공통으로 응답자의 절반 이상인 58%가 '내 부모님까지 챙기는 모습을 볼 때 결혼에 대한 믿음이 커진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뒤로 남성의 경우 '여자 친구가 요리를 하거나 간식을 줄때'가 17%, '전화나 문자로 자신을 챙겨줄 때' 14%, '여자 친구와 밤을 보내고 난 후' 9%의 순으로 응답했다.
여성의 경우 '듬직한 모습을 보였을 때' 24%, '먼저 전화나 문자해서 자신을 챙겨줄 때' 11%, ', '카드빚 등의 금전적인 도움을 줄때' 9%의 순으로 나타났다.
또한, '상대방 부모님에게 선물을 드린다면 어떤 것을 가장 선호하는가?'에 대한 설문에서는 남성의 51%가 자신의 부모님과 마찬가지로 '현금을 드리겠다.'고 응답했고, 여성의 경우 48%가 '꽃과 선물 등을 선물하겠다.'고 응답했다.
이어 남성의 경우 '효도 여행권'이 31%, '꽃과 작은 선물' 18%로 나타났고, 여성의 경우 '현금을 드리겠다.'가 31%, '효도 여행권'이 21%로 응답됐다.
한편 '어버이날이 공휴일이면 부모님과 이성중 누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겠는가?'에 대한 설문에는 절반이상의 남녀가 '결혼 전까지는 이성과 함께 있을 것이다.'라고 응답했다.
'이성과 함께 있을 것이다.' 52%, '일반 공휴일과 비슷할 것이다.' 28%, '각자 상대방의 부모님에게 인사드리러 간다.' 13%, '집에서 부모님과 쉬겠다.' 7%의 순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특정일을 정해 이성의 부모님이나 지인들에게 잘 보임으로써 이성에게 호감을 얻고 미래배우자의 지인들을 포섭해 놓는 것이기 때문에 1석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dian.co.kr
연락처
웨디안 경영기획실 김남수 실장, 02-560-9605, 010-7979-09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