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맛을 얼린 중화요리면’ 3종 출시

뉴스 제공
풀무원 코스피 017810
2007-11-12 11:33
음성--(뉴스와이어)--풀무원(www.pulmuone.com 대표 남승우)은 -45℃ 프레쉬 캡쳐(Fresh capture) 제조 방식으로 만들어 쫄깃한 면발과 푸짐한 건더기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맛을 얼린 중화요리면’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한 ‘맛을 얼린 중화요리면’ 3종은 갓 익힌 생면과 해산물에 센 불로 직접 볶은 야채를 영하 45℃에서 프레쉬 캡쳐(Fresh capture) 제조방식으로 만들어 요리의 첫 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쉬 캡쳐(Fresh capture) 제조방식은 영하 45℃에서 갓 뽑은 생면과 생건더기를 급속 냉동해 재료 본연의 생생한 맛을 유지시키는 제조방식으로, 보존료 첨가나 살균처리가 필요 없는 방식이다.

다양하고 푸짐한 해산물 건더기가 구미를 당기는 ‘해물탕면’, ‘사천탕면’과 갓 볶은 짜장의 맛이 일품인 ‘중화짜장면’ 등 3종으로, MSG,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가 들어있지 않고 트랜스지방 ‘0’ 제품이라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풀무원 마케팅본부 윤명랑 PM은 “영하 45℃ 프레쉬 캡쳐 제조방식을 이용해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고도 장시간 최상의 맛과 신선함이 유지된다”라며 “구입해 두면 언제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간편성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pulmuone.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커뮤니케이션센스 신경미/ 정혜린 02-3452-0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