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바지 수능 이벤트 풍성, 순금종 받아가세요

뉴스 제공
페레로로쉐
2007-11-13 09:27
서울--(뉴스와이어)--골든벨, 골드컵, 금괴 수능이벤트도 골드가 대세

최근 금 3.75g (한돈쭝) 의 가격이 10만원을 육박하면서 골드마케팅이 수능 이벤트에서도 큰 역할을 하고 잇다.

올해 눈에 띄는 수능 골드 마케팅은 실물크기의 순금 골든벨을 경품으로 주는 페레로로쉐의 “합격기원 100% 골든벨이벤트”. 페레로로쉐는 세로 20㎝, 가로 15㎝ 중량 약 150g의 크기의 순금 골든벨을 제작해 경품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사 수능 제품인 골든벨과 똑 같은 크기와 모양의 순금 골든벨을 페레로로쉐 선물포장을 구매하는 고객 중 총 3명에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페레로로쉐 측은 “최근 초콜릿이 집중력을 향상시킨다고 알려져 수능 선물로 초콜릿을 선물하는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다. 특히 골든벨 제품은 수능 전에 그 판매가 눈에 띄게 증가하는데 ‘골드’가 행운을 상징한다는 인식 때문인 것 같다. 또한 이번 순금 골든벨 이벤트는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 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의 부모님, 친구들까지 행운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시작되었는데 특히 학부모들의 참여가 더 눈에 띈다” 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도 골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20∼30대 고객층을 타켓으로 '프리미엄(Premium) 라인’은 기존 입시 제품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제품으로 금박패키지로 구성하였으며 99%의 노력에 1%의 행운을 더해준다는 의미로 금괴 모양의 작은 상자 하나를 더 제공하는 '100퍼센트 합격 초콜릿을 구성해 제공하고 있다.

던킨도너츠는 금색 패키지 위에 '꿈은 이루어진'라는 응원문구가 적힌 초콜릿 사인판을 올려 수험생들에게 행운을 주는 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던킨도너츠는 오는 11월 말까지 커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해 당첨자 10명에게 황금컵을 증정하는 황금이벤트에 동참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은 수험생 웰빙 제품 인기

옥션은 ‘수능생 파이팅 응원 용품전’을 열어 초콜릿과 찹쌀떡 등 수험생용 간식. 행운 기원 상품. 졸음 방지 용품 등의 특별전을 갖는다. 특히 이번 수능은 특히 추운 날씨가 예상되어 무릎 담요와 발열 팬티 스타킹이 인기다.

G마켓은’초콜릿과 호박엿등 수능 관련 선물 세트를 할인한 가격에 파는 ‘수능 합격 기원, G마켓 특집 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수능 에서는 수험생 웰빙 용품이 특히 인기다. 대표적 제품은 벌집망 스타킹과 지압봉. 어깨 결림과 두통을 해소에 효과가 있는 있는 지압봉은 깜찍한 캐릭터 모양의 손잡이가 달려있어 학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고 벌집망 스타킹은 종아리에서 허리까지 마사지해주는 효과를 주어 장시간 책상에 앉아있는 수험생들의 다리부종을 줄여준다고 한다.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이신원 차장/ 서정현AE 02-511-8434 / 511-7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