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죽전지역 일신건영 290 가구 분양

서울--(뉴스와이어)--일신건영(대표: 조태성)은 12월 중순 수도권의 노른자위 땅인 용인 죽전에 ‘휴먼빌’ 아파트 260가구를 분양할 예정이다.

죽전 휴먼빌은112.19㎡, 113.00㎡ 총 260세대의 중형규모의 단지로 구성되며, 첨단ㆍ안전ㆍ편리ㆍ공간활용 등을 테마로 초고속정보통신환경 구축, 첨단 방범시스템, 넉넉한 수납시스템 등 입주자의 편리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테마형 시스템이 적용된다.

죽전은 2007년 12월 분당선 연장인 죽전역이 완성될 예정이고, 동백~죽전, 분당~수서 고속화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특급 주거지역으로 꼽힌다.

이밖에 판교IC로의 진입이 용이해서 경부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등 교통인프라도 매우 우수하다.

또한 인근에 수지고, 풍덕고, 죽전고, 성남외고 등 죽전 명문학군이 위치해 있어 교육 환경이 좋고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을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탄천 근린공원 등 주변 공원이 풍부한 쾌적한 주변환경이 한결 여유로운 삶을 제공한다.

일신건영 관계자는 “죽전지역에 분양하는 휴먼빌 아파트는 분양가 상한제의 영향을 받지 않아 등기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고, 최고급 마감재가 적용되는 등 실수요뿐만 아니라 투자측면에 있어서도 매우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고 설명했다.

연락처

일신건영 박상도 과장 02-480-3186
바움커뮤니케이션 장원우AE 02-742-088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