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카, 겨울방학전 다양한 체험행사 개최

뉴스 제공
스쿨카
2007-11-14 13:36
서울--(뉴스와이어)--예체능 체험프로그램을 개발 보급하는 (사)한국교육지원회 강북지부 부설 스쿨카에서는 외부 행사보다는 실내 체험행사가 많은 겨울철에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실내 체험행사를 진행 및 기획하고 있다고 한다.

현재, 중화초등학교의 컵스카우트, 걸스카우트, 아람단 학생들을 대상으로한 체험행사는 지난 13일부터 매주 화요일 4주간 천연비누만들기, 마술배우기, 풍선아트, 또띠아피자만들기, 쿠키만들기, 비즈공예등을 진행하고 있다. 체험행사에는 전문자격증을 갖춘 강사들의 교육으로 진행하며, 만약의 상황에 대비한 보험도 가입되어 있다고 한다.

청소년 단체로는 11월24일(토)에 서울시립은평청소년수련관에서는 푸드체험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체험박람회에는 야채핫케잌만들기, 쿠키만들기, 천연샌드위치만들기 등 10여종의 행사가 있으며, 행사참가문의는 서울시립은평청소년수련관 목적사업팀으로 하면 된다. 12월에는 고양청소년문화의집에서 놀토에 전통문화체험등이 예정되어 있어 다양한 체험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한다.

스쿨카(www.schoolca.com) 대표 남궁수는 "방학전 체험학습을 원하는 학교 및 단체등에 다년간에 검증된 100여종의 예체능 강사진과 고급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알려왔으며, 이외에 각 단체와 제휴하여 무료영어사이트등을 홍보기간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시내에 전용체험학습장을 기획하는등 다각적인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다고 한다.

연락처

스쿨카 대표 남궁수 02-334-1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