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호스팅, 메일서비스 개편.

뉴스 제공
마루인터넷
2007-11-14 14:38
서울--(뉴스와이어)--호스팅 전문기업 마루인터넷은 자사의 호스팅 서비스 브랜드인 마루호스팅(http://www.maru.net)의 호스팅 서비스에서 제공되던 메일 서비스에 웹메일 기능을 추가로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기존까지는 POP3메일 만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은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된 '아웃룩' 과 같은 전용 메일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통해서 메일 서비스를 사용해 왔다.

이번 메일 시스템 개편으로 POP3메일 뿐 아니라, 웹메일을 추가로 제공하게 되어 호스팅 사용자은 웹기반의 클라이언트로 원격지에서도 간단히 메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서비스 개편으로 인해 여타 호스팅 업체와는 달리 전체 호스팅 서비스 상품에 웹메일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서 업계에서 가장 경제적이면서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향후 보다 나은 웹기반 솔루션 제공을 위해 웹기반 그룹웨어 솔루션 출시를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마루인터넷 개요
마루인터넷은 서버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호스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문기업이다. 서버자동화 시스템, 호스팅 서비스 운영시스템, 서버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접근통제 시스템, 방화벽 운영 시스템 등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는 서버 및 네트워크 자원 운용을 위한 시스템으로 귀사의 Needs를 만족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maruinternet.com

연락처

마루인터넷(주) 경영기획팀 김운화 차장, 02-6675-5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