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피아에서 채팅하면 크리스마스에 다이아몬드가 팡팡

뉴스 제공
지오피아
2007-11-15 14:05
서울--(뉴스와이어)--장미꽃을 많이 모으면 크리스마스에 다이아몬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지오피아채팅이 제공하는 "로즈(rose)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참여해 사이버 장미꽃을 많이 모으면 다이아몬드 목걸이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어 로맨틱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지오피아채팅(대표 최경재; www.geopia.com )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채팅 참여자들끼리 가상의 장미꽃을 채팅방 내에서 선물하도록 하고 크리스마스 이브까지 장미꽃을 많이 모은 네티즌 50명에게 명품가방과 다이아몬드 목걸이부터 지오머니 1~5만원 또는 자료뱅크 동영상 무제한 다운로드 1개월 상품권 등 다양하고 실속 있는 경품을 제공한다.

장미꽃을 모으기 위해서는 지오피아 채팅에 참여해 매시 정각과 30분에 지오피아 사이버 도우미에게서 장미꽃 한송이씩을 선물 받고 또한 채팅방 내에서 다른 회원들에게 장미꽃 선물을 많이 받으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지오피아채팅 웹사이트에 방문해 별도의 회원 가입과 로그인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지오피아는 현재 채팅방이 없는 쇼핑몰 등의 사이트에 무료로 채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채팅방도 분양해주고 있다.

한편 지오피아채팅은 99년 첫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줄곧 채팅 선두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현재는 버전 2.0을 통해 새롭게 리뉴얼 되어 세이클럽, 버디버디, 스카이러브(하늘사랑) 등과 함께 여전한 인기세를 누리고 있는 채팅사이트의 메카이다.

지오피아 개요
인터넷 전문기업 (주)지오피아는 채팅 및 음악바송 사이트인 '지오피아'(www.geopia.com), 재미있는 알바 '알바리아'(www.albaria.co.kr), 개미들의 주식이야기 '에이토크'(www.atalk.co.kr)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eopia.com

연락처

(주)지오피아 www.geopia.com 최경재 대표 02-786-8200 / 011-419-6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