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운영자 서비스평가에서 1위 차지
건설교통부에서는 지난해 처음으로 대중교통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합리적 지원근거를 마련하여 대중교통운영자의 재무건전성을 확보하고 자발적인 서비스 개선을 도모하기 위하여 대중교통운영자의 경영 상태와 대중교통운영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였다.
경영부문은 행정자치부의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결과를 준용하였고, 서비스평가는 공급성, 신뢰성, 안전성, 고객만족도를 항목으로 문헌조사, 관측조사 및 설문조사로 진행되었는데, 평가결과 우리공사는 평가대상 7개 기관 중 경영평가에서 4위, 서비스평가에서는 1위를 차지하여 종합성적 2위를 기록하였다.
한편, 지하철공사는 이번 기관표창 수상이 지하철을 신뢰하고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의 사랑임을 깊이 가슴에 새기고,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지하철이 되도록 전 임직원이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daegusubway.co.kr
연락처
대구시 지하철공사 성과관리팀 백정부 053-640-2131
이 보도자료는 대구광역시 지하철공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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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9월 19일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