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학교 고교생 캠퍼스 투어 등 다양한 신입생 유치전략 시행

뉴스 제공
조선대학교
2007-11-19 14:30
광주--(뉴스와이어)--조선대학교(총장 전호종)는 수능 끝난 고3 학생들을 초청하여 캠퍼스 투어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신입생 유치전략을 펼친다.

11월 19일(월) 대성여고를 시작으로 오는 12월 6일(목)까지 열리는 캠퍼스 투어는 광주 17개고, 전남 5개고, 전북 4개고, 경남 2개고, 충남 1개고 등 총 29개 고등학교 학생 7,067명이 참가한다.

학생들은 넓고 아름다운 캠퍼스를 둘러보고 중앙도서관, 서석홀, 모의법정 등 최첨단 인프라를 직접 확인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 전자정보공과대학 IT홀, 서석홀 4층 대강당에 모여 조선대학교 홍보영상물을 관람하고 정시모집 요강에 대한 설명을 듣는다. 이어 레크리에이션 시간에는 조선대학교를 소재로 한 코믹영상물 관람, 태권체조 공연, 홍보도우미 가면 쇼, 고교장기자랑, 부모님·선생님께 문자보내기, 재학생 동아리 공연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어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홍보도우미 인기투표를 실시하는 등 모처럼 입시의 압박에서 벗어나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조선대학교는 이밖에도 입학관리팀 홈페이지(http://ibhak.chosun.ac.kr)를 통해 합격기원 피자 배달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엽서, 포스터, 오답노트, 수능 다이어리, 달력 등을 제작 배포하여 수험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osun.ac.kr

연락처

대외협력부 홍보팀장 조충기 062-230-6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