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비디오 솔루션 데이 개최

2007-11-20 10:03
서울--(뉴스와이어)--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 대표이사 지준영)는 영상전문가를 위한 ‘어도비 비디오 솔루션 데이: Season 1-모션그래픽’를 오는 11월 22일 건국대학교 새천년 기념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고의 퀄리티로 영상 작품을 제작하기를 원하는 영상전문가를 위해 마련한 이번 무료 세미나는 모션 그래픽을 주제로 포스트 프로덕션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 활용법을 선보인다. 이를 위해 비디오 전문가 존 슈만(John Schman)과 플래시 비디오 전문가 칼 쑬레(Karl Soule)등 본사 최우수 영상 전문가들이 직접 방한하여 실제 프로젝트에서 어도비 솔루션을 사용한 제작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모션 그래픽 분야 업계 최고의 d’strict 와 VKR Design의 비디오 전문가들이 현장 실무자들을 위한 비디오 프로덕션 실무 테크닉을 선보이는 등, 바로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세션이 제공될 계획이다. 아이디어 기획부터 아트웍, 편집, 합성, 피니싱까지 통합 영상 제작 솔루션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비디오 작품을 완성시킬 수 있는 방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국어도비 지준영 대표는 “어도비는 CS3 프로덕션 프리미엄을 통해 포스트 프로덕션의 모든 과정에서 최상의 작업환경을 제공해오고 있다”라며 “이번 기회는 모션 그래픽 분야 최고의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07 영국 비보이 챔피온쉽’에서 우승을 차지한 비보이 T.I.P의 모션 그래픽 메시지를 담은 축하 오프닝 공연도 관람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11월 22일 목요일 건국대학교 새천년 기념관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무료이며, 사전 등록자에 한해 선착순 800명까지 참석이 가능하다. 행사 등록은 어도비 CS3 공식 포털 사이트 http://creativefreedom.co.kr에서 하면 된다.

·행사 등록: http://creativefreedom.co.kr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개요
어도비시스템즈는 시간, 장소, 매체에 구애 받지 않고 아이디어와 정보를 생성하고 전달할 수 있는 방식을 혁신한다. 한국어도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adobe.com/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adobe.com

연락처

한국어도비시스템즈 공라경 부장 02-530-8012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팀장 02-566-8898 017-282-0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