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이인제 후보, 농업 및 장애인 관련 정책 제시’

서울--(뉴스와이어)--민주당 이인제 후보 11월 21일(수요일) 오후 2시에 대방동 서울여성프라자에서 열리는 “농업회생을 위한 농촌지도사업 어떻게 할 것인가” 세미나 참석한다.

이인제 후보는 기조연설을 통해 21세기 지식정보화 사회에 맞는 선진농업, 지식기반 농업을 육성·지원할 것을 발표한다.

또한 세계화·개방화 물결 속에서 우리 농업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민주당의 농촌 정책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농업선진국 건설을 위해서는 농업인과 소비자 모두를 지원하기위한 새로운 농촌지도 사업이 필요하다는 점을 지적하고, 이 사업의 중추를 담당하고 있는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를 격려할 것이다.

이인제 후보는 오후 5시 공덕동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리는 대선장애인연대 후보자초청 토론회에 참석한다.

이인제 후보는 기조연설을 통해 현재의 장애인정책의 문제점을 극복하여 선진적인 장애인정책의 기틀을 마련할 민주당의 장애인 관련 공약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인제 후보는 장애인은 ‘다른 능력을 가진 사람’(the differently abled)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이들이 사회와 국가를 위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능력개발을 지원하는 것이 장애인 정책의 핵심임을 밝힐 것이다.

또한 장애인의 이동권 보장, 우선적 교육 및 취업보장, 장애인 의료보장 확대, 장애인 수당 확대 등 민주당의 친(親)장애인 공약을 제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injoo.or.kr

연락처

민주당 대변인실 02-783-592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