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해방전선’ 알찬 감상을 위한 윤성호 감독 전작 완전 섭렵 코스

서울--(뉴스와이어)--멜로가 되고 싶은 코미디 <은하해방전선>(윤성호 감독, 은하해방전선제작위원회, 청년필름 제작)이 개봉 기념 이벤트로 오는 12월 1일 (토) 윤성호 감독 심야 영화제를 개최한다.

윤성호표 재기만점 수다의 결정판 <은하해방전선>이 11월 29일 개봉을 기념하여 윤성호 감독의 전작 퍼레이드, ‘윤성호 감독 심야 영화제’를 마련한다. 이번 심야 영화제는 <은하해방전선>에 담긴 감독의 재기 발랄함을 속속들이 이해하고 싶은 실속파 영화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되었다. <나는 내가 의천검을 쥔 것처럼>, <이렇게는 계속할 수 없어요> 등 윤성호 감독의 주옥 같은 중·단편들이 총출동한다. 중·단편 상영 후에는 윤성호 감독의 재치와 유머가 절정에 달한 장편 데뷔작 <은하해방전선> 상영이 이어지며 그의 영화적 성장을 함께 나누는 것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심야 영화제에는 영화 상영은 물론 감독과 배우가 함께 하는 예측불허(?)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관객들의 기대가 더욱더 커지고 있다.

<윤성호 감독 심야 영화제 상영 안내>
☞ 일시: 12월 1일 (토) 밤 12시 - 12월 2일 (일) 새벽 5시
☞ 장소: 홍대 시네마 상상마당
☞ 신청 및 문의: <은하해방전선>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2007milkyway/)

윤성호 표 재기발랄함과 유쾌한 수다의 절정 <은하해방전선>은 오는 11월 29일 개봉한다.

※ <은하해방전선> 전국 개봉관 안내
시네마 상상마당, 인디스페이스, CGV 강변/상암/부산 서면, 대전 아트 시네마

웹사이트: http://www.theredshoes.co.kr

연락처

청년필름 기획실 766-1282 문현정 팀장 김미림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