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의 장으로도 UCC열풍은 이어진다...이엔제이소프트, ‘2007 서울교육영상축전’ 참가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UCC 솔루션 전문기업 이엔제이소프트는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나흘간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C)에서 개최하는 ‘2007 서울교육영상축전’에 참가, 축전에 참관하는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이 축전장에서 UCC 제작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서울교육영상축전은 서울시교육청과 SBS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교육과 미디어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교육 콘텐츠 개발과 학생들의 창의적 사고와 표현력을 신장시키고자 하는 국내 최대의 학생 영상 축전이다. (www.sef.or.kr)

이엔제이소프트는 ‘2007 서울교육영상축전’의 ‘영상제작체험관에’ 자사의 UCC 솔루션 ‘마이무비업(MyMovieUP)’을 공급하게 됨으로써, 축전에 참가하는 학생들이 ‘마이무비업’을 이용해 자신이 촬영한 동영상 및 사진으로 자유롭게 UCC를 편집·제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더불어, ㈜킴스넷과 제휴하여 킴스넷이 운영하는 학생들을 위한 무료 인터넷신문 만들기 서비스에 ‘마이무비업(MovieUP)’을 연동시켜 축전에 참가한 학생들이 축전에서 일어난 일들을 재미있게 UCC뉴스 형식으로 꾸며볼 수 있게 하였다.

이엔제이소프트 박건화 대표는 “국내 최대의 학생 영상 축전 행사에서 학생들이 UCC 편집·제작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도록 ‘마이무비업’을 공급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런 행사를 통해 향후 교육업계가 UCC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교육의 장을 넓히고, 학생들에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2007 서울교육영상축전 참가 개요]

주 최: 서울특별시교육청, SBS
주 관: 서울교육영상축전조직위원회
행사 일시: 2007.11.28(수) ~ 12.01(토) 4일간
행사 장소: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참가 대상: 서울특별시교육청산하 1,260개 초,중,고등학생 및 교사, 학부모

마이무비업체험관: [제1전시관] ‘영상제작체험관’

이엔제이소프트 개요
이엔제이소프트는 동영상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사용자 편의에 중점을 둔 동영상 업로드 솔루션 ‘무비업’을 개발하여 네이버, 판도 TV, 싸이월드 등에 공급하면서 국내 동영상 UCC 열풍을 일으키는 데 견인차 역할을 하였다. 동영상 편집 솔루션 '무비업 플러스', 핸드폰 동영상 변환 전송 솔루션 '무비업 모바일', 동영상 배치업로드 솔루션 '무비업 배치', PMP 전송 솔루션 '샌드Q' 등의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jsoft.com

연락처

이엔제이소프트 홍보부 이민성 대리 02-2109-1164 (1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