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 홈페이지의 다양한 이벤트로 대박 선물을 쏜다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www.nick.co.kr)이 깊어가는 가을, 시청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선물이 한 가득 쏟아지는 ‘닉 홈페이지 대박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가 만든 닉 캐릭터 이벤트’ 및 ‘케넌과 켈 퀴즈 이벤트’, ‘주말오전 닉툰! 스폰지밥이 쏘는 선물 이벤트’ 그리고 ‘내가 뽑은 뮤직비디오 - 로보 로보 팝콘’ 등이 바로 그것. 이벤트에 참여한 시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한 가득 안겨준다.

‘내가 만든 닉 캐릭터 이벤트’는 닉에서 방송되고 있는 많은 프로그램들 속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닉 캐릭터들을 점토로 만든 후, 각 개인이 만든 작품을 사진으로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개성이 돋보이는 작품들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총 185명에게 닌텐도 DS 및 천사점토 선물 세트와 교재 등 재미는 물론, 소근육 발달 등의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선물 꾸러미를 선사한다. ‘내가 만든 닉 캐릭터 이벤트’는 오는 12월 1일(토요일)부터 12월 25일(화요일)까지 총 25일간에 걸쳐 실시되며, 당첨자 발표는 2008년 1월 첫째 주에 있을 예정이다.

‘케넌과 켈 퀴즈 이벤트’는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에서 최근 선보인 ‘진짜 웃긴 남남 커플 - 케넌과 켈’이 펼쳐가는 요절복통 시트콤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닉 캐릭터 상품 꾸러미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12월 3일(월요일)부터 12월 30일(일요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12월 3일을 첫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케넌과 켈’과 관련한 다양한 퀴즈가 새롭게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일주일 간 제시된 퀴즈에 대한 정답 응모를 받고, 매주 월요일 정답자 발표와 동시에 새로운 문제가 다시 제공된다. 마지막 정답자 발표는 12월 31일(월요일)에 있을 예정이다.

‘주말 오전 닉툰! 스폰지밥이 쏘는 선물 이벤트’는 매주 주말 오전 7시 30분부터 11시까지 닉의 인기 애니메이션들을 모아 모아 방송하는 ‘주말오전 닉툰!’을 사랑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매 주말 오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스폰지밥이 방송되는 두 시간 동안 화면에 나타나는 Nick 로고와 함께 스폰지밥의 모습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거나, 홈페이지에 제공되는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이벤트이다. 매주 주말부터 한 주 동안 응모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금요일마다 닌텐도 DS 및 도라 게임기 등, 선물의 주인공을 발표하는 ‘주말오전 닉툰! 스폰지밥이 쏘는 선물 이벤트’는 오는 12월 28일(금요일)까지 지속된다.

어린이를 최고로(Kids First) 생각하는 닉이 마련한 홈페이지 이벤트에는 내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내 손으로 직접 선택하는 ‘내가 뽑은 뮤직비디오 - 로보로보 팝콘’도 준비되어 있다. ‘로보로보 팝콘’은 방송되는 뮤직비디오는 물론, 노래를 부른 유명 스타들에 대해 미처 알려지지 않았던 다양한 부분까지 재치 넘치는 언어로 설명해 줌으로써 시청자들로 하여금 기존의 뮤직 비디오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신선한 재미를 전달해 주는 프로그램.

이번에 닉에서 마련한 ‘내가 뽑은 뮤직 비디오 - 로보로보 팝콘’ 이벤트는 최근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는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홈페이지에 제시하고, 시청자들에게 보고 싶은 뮤직 비디오를 직접 선택하게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되는 그 주의 ‘로보로보 팝콘’ 뮤직 비디오는 전 주 토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총 6일간 시청자들의 투표를 거쳐 선정된다. 그야말로 내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내 손으로 직접 편성하는 색다른 재미가 쏟아지는 것!

닉의 마케팅을 총괄 담당하고 있는 황재상 부장은 “닉은 국내 최초의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로서, 늘 시청자들이 원하는 바를 채널 편성에 방영하고 나아가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신선한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며, “닉의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들은 닉이 시청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서고, 함께 호흡하며, 시청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이다. 닉을 사랑해주는 모든 시청자들에게 이번 이벤트가 또 하나의 기쁨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이벤트의 의의를 밝혔다.

한편, 닉 채널은 최근 프로그램 포맷에 대한 시청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9시에 사고뭉치 남남 커플의 못말리게 웃기는 이야기를 다룬 시트콤 ‘케넌과 켈’을 새롭게 편성, 방송을 시작했으며, 오는 11월 30일 밤 9시 30분에는 ‘드레이크 & 조쉬’의 신규 에피소드를 국내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연락처

Nick PR 홍지선 과장 02-2262-7620 / 016-506-6058
드림커뮤니케이션즈 김보미AE 02-514-3386 / 011-9177-2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