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PC 수리 SW ‘메딕온’ 출시

인천--(뉴스와이어)--ARS를 이용해 복구서비스를 제공해 왔던 메딕컴이 온라인 시장을 겨냥한 복구솔루션을 출시했다.

선각은 지난 2년간 자사의 가맹점을 통해 공급했던 메딕컴 서비스의 기능을 대폭 개선한 온라인 버전인 '메딕온'을 2007년 12월 1일 부터 정식 서비스에 들어간다.

일반 사용자에게 다소 어렵게 느껴졌던 복구서비스를 [PC수리 소프트웨어]라는 마케팅 전략과 사용자 위주의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컴퓨터 지식이 부족한 사용자도 쉽게 설치와 이용이 가능하게 된 것이다.

[메딕온]의 주요기능을 보면 윈도우 비스타 지원/복구화면 미리보기 기능/응급복구 안내기능/다이나믹 버퍼기능등 다른 제품에서 지원되지 않는 기능을 적용하여 차별성을 강조 하였으며, 쉬운 설치 방법과 컴퓨터 종합변원이라는컨셉의 CP분양을 통해 온라인 배포 마케팅에도 역점을 두었다.

또한 '메딕온' 출시와 함께 기존 메딕컴 홈페이지(www.mediccom.co.kr)를 컴퓨팅 관련 통합커뮤니티로 개편하여 IT뉴스/온라인 강좌/리뷰/PC최적화등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정보가 쏟아지듯 넘쳐나는 요즘, 잘 정돈된 컴퓨터 관련 커뮤니티 온라인 PC 종합병원의 개원이 기다려 진다.

선각 메딕컴서비스 개요
선각메딕컴은 세계최초로 ARS컴퓨터복구솔루션을 개발해서 국내및 해외에 그 기술력을 바탕으로 메딕온, 조립PC출장서비스대행, 업체유지보수, 데이터복구등 컴퓨터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1200 여개의 전국체인점이 구축되어 있으며 일본 등지에 그 기술력을 수출하고 있으며 TV CF, 라디오등 미디어를 통한 브랜드마케팅도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ccom.co.kr

연락처

(주)선각 마케팅/관리팀 신용수 차장, 032-623-7910~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