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딕컴 캐나다 법인 설립

인천--(뉴스와이어)--개인용 PC순간복구 서비스인 메딕컴 서비스로 국내에서 업계의 돌풍을 일으켰던 메딕컴이 해외시장 개척에 나섰다.

선각(대표이사 임순택, www.mediccom.co.kr)은 창립 3주년 기념일인 12월 20일에(현지시간 19일) 캐나다 해외법인을 설립했다고 밝혔다.

설립된 "메딕컴 캐나다"는 국내에서 성공한 우수한 아이템을 전세계에 펼칠 글로벌 서비스 기업으로의 발판을 만들기 위한 전략지로 활용할 계획이다. "메딕컴 캐나다"는 알바타 에드몬튼에 법인 사무소를 설립하고, 특히 글로벌 기업인 "벨"과 연계한 사업을 필두로 앞으로 북미권 영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국내 순간복구 시장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메딕컴이 글로벌 서비스로 거듭나는 모습을 기대해 본다.

선각 메딕컴서비스 개요
선각메딕컴은 세계최초로 ARS컴퓨터복구솔루션을 개발해서 국내및 해외에 그 기술력을 바탕으로 메딕온, 조립PC출장서비스대행, 업체유지보수, 데이터복구등 컴퓨터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1200 여개의 전국체인점이 구축되어 있으며 일본 등지에 그 기술력을 수출하고 있으며 TV CF, 라디오등 미디어를 통한 브랜드마케팅도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ccom.co.kr

연락처

(주)선각 마케팅팀 신용수 팀장 032-623-7910(대),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