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시스템즈, 구룡마을 소외 이웃에 설 음식 제공하는 봉사 펼쳐

서울--(뉴스와이어)--꾸준히 소외된 이웃을 위해 매주 반찬 배달과 어린이 정보화 교육을 실시해온 CJ그룹의 IT서비스 기업 CJ시스템즈(http://www.cjsystems.co.kr 대표 김일환)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CJ시스템즈는 4일 강남의 대표적 판자촌인 구룡마을(개포동 소재)에 거주하는 소외이웃 총 100여 가구에 설날을 맞아 준비한 떡과 만두를 나누어 주는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날 봉사활동은 CJ시스템즈 직원 3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강남구 능인사회복지관과 함께 진행되었다.

CJ시스템즈는 능인사회복지관과 자매결연을 맺은 후 지난 2년간 매주 금요일에 구룡마을 소외 이웃들에 반찬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CJ시스템즈는 지난 연말 능인사회복지관이 주최한 ‘2004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의 날’ 행사에서 기업체 자원봉사단 중 가장 많은 후원과 봉사활동을 한 단체로 선정되어 감사패를 수여 받기도 하였다.

CJ시스템즈 개요
CJ그룹의 IT서비스 전문기업인 CJ시스템즈(www.cjsystems.co.kr)은 제조/물류/방송 분야의 시스템통합 및 솔루션 구축을 제공하고 있는 생활문화 분야의 1등 IT서비스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cjsystems.co.kr

연락처

홍보팀 김중현 대리 6003-31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