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포스, 비씨카드 웹사이트 통합 개편
비씨카드 사이트는 기존의 카드 사이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다채롭고 역동적인 구성이 돋보이며, 방문자의 편의성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선택과 집중의 Semi-Portal"이라는 디자인 컨셉으로 제작한 비씨카드 사이트는 방대한 양의 정보를 사용자가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하였고, 사용자가 선택한 내용에 집중할 수 있도록 비주얼을 강조하여 디자인하였다.
콘텐츠와 메뉴 구성에 있어서는 비씨카드 사이트 내의 정보들을 성격 별로 그룹핑해 콘텐츠의 접근을 용이하게 하였으며, ‘고객제안’코너를 전면 배치하여 고객 참여 콘텐츠를 강화하였다. 또한 회원 은행 별로 분산되어있던 카드정보를 DB화하여 고객 맞춤형 카드소개 방식과 혜택비교 서비스를 적용하였고, 보안모듈의 최적 적용을 통해 페이지 간 이동 속도를 개선, 각종 카드관련 서비스의 프로세스 간소화를 통해 대응 속도를 향상시켰다.
미디어포스 개요
멀티미디어와 인터넷이 국민생활은 물론 산업 전분야의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던 1996년, 4명의 젊은 대학생들에 의해 설립된 e비즈니스 서비스 솔루션 전문기업 (주)미디어포스는 삼성전자, SK텔레콤, 팬택앤큐리텔 등 국내 IT산업을 이끌어 가는 150여 개 중견 기업의 e비즈니스 관련 전략 등을 담당하며 동종업계의 선두주자로 부상했습니다. 창사이래 9년간 외부자금의 수혈없이 매년 100% 이상의 꾸준한 매출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미디어포스의 제품은 커뮤니티, 커머스, 개인미디어, 블로그 등 웹 기반의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dia4th.co.kr
연락처
미디어포스 홍보전략팀 김은미 사원, 02-536-0517(148), 이메일 보내기
-
2007년 12월 26일 1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