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 용평 리조트에서 가족들을 위한 행복한 축제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www.nick.co.kr)이 깊어가는 겨울, 온 가족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두 팔 걷고 나섰다. 강원도 평창 용평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닉 스노우 페스티벌(Nick Snow Festival)’이 바로 그것. 오는 12월 22일(토)부터 1월 20일(일)까지 약 한 달간 펼쳐질 이번 ‘닉 스노우 페스티벌’은 평소 닉을 사랑해준 어린이 시청자들은 물론, 닉을 믿고 아껴준 부모님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닉이 마련한 겨울 축제 이벤트이다.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이 한국 스키의 메카로서 스키 발전과 대중화에 앞장서온 용평 리조트와 함께 마련한 ‘닉 스노우 페스티벌’은 닉의 인기 캐릭터 이미지들로 꾸며진 ‘닉 슬로프(Nick Slope)’는 물론 애니메이션 등을 즐기며 따뜻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인 ‘닉 라운지(Nick Lounge)’, 그리고 부모님들이 마음 편히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어린이 돌보미 서비스 공간인 ‘닉 주니어 펀 플레이스(Nick Jr. Fun Place)’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월 22일부터 1월 20일까지 약 한 달 여의 기간 동안 축제 현장을 찾는 모든 가족들을 한층 즐겁게 해줄 다양한 이벤트 및 선물 등도 마련되어 있다.

‘닉 스노우 페스티벌’의 메인 행사장이 될 ‘닉 슬로프’는 어린이들로 하여금 스폰지밥이나 도라, 지미 뉴트론 등 닉의 인기 캐릭터들이 설원을 가르며 내려오는 신기한 광경을 즐길 수 있게끔 해주는 것은 물론, 캐릭터들과 함께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마치 닉의 인기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안에 놀러 온 것과 같이 신나는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어린이 및 스키를 처음 배우는 사람들을 위한 초보자용 스키 코스인 ‘옐로우 슬로프(Yellow Slope)’및 ‘뉴 옐로우 슬로프(New Yellow Slope)’가 닉의 로고 및 캐릭터들과 함께 어우러져 오렌지 빛 물결이 넘쳐나는 ‘닉 슬로프’로 다시 태어나게 되는 것.

‘닉 라운지(Nick Lounge)’는 ‘닉 슬로프’에서 닉의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신나게 스키를 즐기고 난 후 지친 몸을 따뜻하게 녹이면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야외 난로가 설치된 닉 라운지에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닉의 인기 프로그램들이 수시로 방영될 것이며, 나아가 시간 별로 다양한 게임을 실시, 닉 라운지를 찾은 어린이 및 부모님들에게 보다 신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닉의 인기 캐릭터들이 새겨진 다양한 선물들은 게임에 참여했을 때 기쁨을 배가시켜 주는 보너스! 닉 라운지에서 솟아나는 행복한 웃음소리에 스키장을 찾은 어린이들의 추위쯤은 한번에 날아갈 것이다.

‘닉 스노우 페스티벌’에서 결코 놓쳐서는 안될 또 하나의 즐거운 공간은 바로 부모님들을 위한 우리 아이 안전 돌보미 서비스 공간인 ‘닉 주니어 펀 플레이스(Nick Jr. Fun Place)’다. 차가운 겨울 공기에 자칫 아이가 감기라도 걸릴까 걱정하는 부모님들의 우려는 이곳에서 단숨에 사라진다. 닉의 인기 캐릭터 장난감들은 물론, 다양한 놀 거리가 가득한 ‘닉 주니어 펀 플레이스’는 스키장을 찾은 영, 유아들을 위한 또 하나의 색다른 추억 만들기 공간이 될 것. 평소 아이들을 돌보느라 스키 한 번 제대로 타지 못했던 부모님들에게 신나는 설원 위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는 것 역시 매력적인 요소다.

닉의 마케팅을 총괄 담당하고 있는 황재상 부장은 “닉이 추구하는 근본적인 목표는 바로 ‘어린이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다. 어린이의 행복에 이어 닉이 바라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가 바로 ‘행복한 가족’임은 어찌 보면 당연한 것.”이라고 말하며, “평창 용평 리조트에 마련된 ‘닉 스노우 페스티벌’은 평소 닉을 사랑해준 어린이 시청자들은 물론, 닉을 믿고 지켜봐 주시는 부모님들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하는 마음에서 기획되었다. 올 겨울, 닉이 주최하는 오렌지 빛 축제를 찾아주시는 모든 가족들이 오랫동안 가슴 속에 살아 숨쉬게 될 아름다운 기억을 공유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국내 최초의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을 표방하며 2007년 봄, ‘닉 월드’의 개최를 시점으로 힘찬 출발을 알렸던 닉은 2007년 여름 강원도 경포대 해수욕장 해변에 신나는 놀이 동산을 무료로 개장, ‘닉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하는 등 국내 어린이 채널 최초로 해변 축제를 개최한 바 있다. 이어서도 닉은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오며 어린이에게 기쁨을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았다.

2007년을 마무리하고 희망에 가득한 2008년을 맞이하는 의미 깊은 겨울에 즈음하여 닉은 또 한 번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줄 수 있는 행복한 이벤트 ‘닉 스노우 페스티벌’을 개최함으로써 어린이들의 친구로서, 진정 어린이들과 함께 호흡하며 교감하고자 하는 닉의 철학을 몸으로 실현해 가고 있다.

‘닉 스노우 페스티벌’의 주요 행사 시설물들은 스키장 직접 시설물 이용 비용(리프트 및 장비 렌탈, 어린이방 시설 직접 이용료)를 제외하고는 모두 추가적인 서비스 및 시설 이용료 없이 무료로 개방된다.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들 역시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닉은 ‘닉 스노우 페스티벌’의 개최를 기념하고, 나아가 행사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 및 가족 시청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즐거움 및 혜택을 주기 위해 오는 15일(토)부터 닉의 홈페이지(www.nick.co.kr)를 통해 이벤트를 실시, 응모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용평 리조트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권을 제공한다.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연락처

Nick PR 홍지선 과장 02-2262-7620 / 016-506-6058
드림커뮤니케이션즈 김보미AE 02-514-3386 / 011-9177-2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