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군인공제회의 해태제과 주주 참여 기념해 설 명절 과자선물 30만개 전달

뉴스 제공
해태제과식품 코스피 101530
2005-02-06 10:02
서울--(뉴스와이어)--크라운-해태제과는 5일 설 명절을 맞아 국군 장병 위문품으로 양사의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과자 선물세트 30만개를 특별 제작해 국방부에 전달했다. 이와 함께 크라운-해태제과 윤영달 사장은 5일 전방 군부대를 직접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갖고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에 크라운-해태제과가 국군장병에 전달한 위문품은, 크라운제과와 함께 지난 1월 새로운 가족으로 새 출발하게 된 해태제과의 주요 주주로 군인공제회가 참여한 것을 기념하고 국군장병과 함께하는 따뜻한 설 명절이 될 수 있도록 격려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과자 선물세트를 특별 제작해 전군에 제공 한 것이다. 이는 60만 장병 2인당 1개씩 지급될 수 있는 양이다.

크라운-해태제과 윤영달 사장은 설 명절을 나흘 앞둔 지난 5일(토) 오전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육군 25사단 (사단장 : 소장 조남택)을 방문해 과자 선물세트를 직접 전달하고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크라운-해태제과 윤영달 사장은 “설 명절을 맞아 국토 수호에 여념이 없는 군 장병들에게 따뜻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작지만 정성을 담은 위문품을 마련했다.”면서, “국군장병과 함께하는 군인공제회가 해태제과의 주요 주주로 참여하게 된 것을 계기로 기업의 입장에서 장병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