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코퍼레이션, 웰크론으로 사명변경

뉴스 제공
웰크론 코스닥 065950
2007-12-14 10:37
서울--(뉴스와이어)--산업용소재 전문기업 은성코퍼레이션(대표 이영규 http://www.silverstar2000.com)은 사명을 웰크론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CI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명변경은 차세대 성장동력인 고효율 필터소재, 고흡수성 소재, 나노섬유 등 첨단소재사업의 비중이 높아지고, 예지미인 인수를 계기로 위생용품 사업에 진출하는 등 사업영역이 크게 확대됨에 따라, 높아진 기업위상에 걸맞는 브랜드파워를 확립하고, 이를 통해 기업이미지 제고와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해 나가는 기업의지를 표현하기 위해 사명변경을 결정하게 되었다.

새로운 사명인 웰크론은 사람의 건강한 삶과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가치를 함축한 ‘Well-being’과 미세기술, 혁신적인 기술을 보유한 기업역량을 표현한 ‘micron’의 합성어로 이루어져 있으며, 인간적인 가치와 혁신적인 기술의 융합을 통해 ‘건강과 환경, 그리고 사람’이라는 궁극적인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기업의지를 표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CI도 이니셜 문자 W를 나비로 형상화하여, 꽃에서 꿀을 얻고 대신 꽃가루를 옮겨 씨앗이라는 새생명을 탄생시키는 나비처럼, 끊임없이 결실을 맺고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하는 웰크론의 가능성을 표현하였으며, 형태적으로 완전한 원과 나비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미래로의 도약, 새로운 미세기술의 탄생, 무한한 가능성을 창조하는 웰크론의 의미를 더욱 부각시켰다.

웰크론 관계자는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극세사 제품의 해외시장 진출 확대와 차세대 성장동력인 나노섬유의 본격적인 상용화로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계획”이라며, “지금까지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인간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산업용소재 전문기업으로 도약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도입되는 CI는 주주총회의 승인을 거쳐 12월 14일부터 공식적으로 사용된다.

웰크론 개요
웰크론(은성코퍼레이션)은 92년 설립된 산업용 섬유 전문기업으로, 극세사 클리너의 경우, 세계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이다. 특히 극세사분야에서 국내외 12건의 특허를 보유할 정도로 R&D분야에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극세사 클리너와 극세사 목욕용품, 청소용 극세사 섬유제품이 산업자원부로부터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될 만큼 기술력과 마케팅력을 인정받고 있다. 주력제품은 극세사 클리너와 극세사 생활용품, 클린룸용 와이퍼 등이며, 최근에는 나노섬유 원천기술 개발에 성공해, 고효율 필터, 방탄복, 인조피부 등 고부가가치 산업용 소재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한방생리대로 잘 알려진 예지미인을 인수함으로써, 소재 개발 원천기술을 확보한 웰크론(은성코퍼레이션)과 한방 생리대 시장 1위 기업인 예지미인의 결합을 통해 강력한 시너지를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silverstar2000.com

연락처

은성코퍼레이션 홍보팀 유용성차장 02-2107-6624, 011-9061-18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