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시네마’ 홍보대사 설경구, 현영을 서울역에서 만난다

서울--(뉴스와이어)--오는 16일 「KTX시네마」홍보대사 선정 기념 팬사인회

코레일(사장 이철), (주)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종찬)는 오는 16일 오후 2시 서울역에서 “KTX 시네마” 홍보대사 설경구, 현영 팬사인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코레일과 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측은 “KTX시네마” 상영작 하행선에 ‘싸움’(감독 한지승)과 상행선 ‘데스센텐스’(감독 제임스 왕)를 선정, 13일부터 새로운 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싸움’의 주연배우이자 “KTX 시네마” 홍보대사 설경구와 현영이 KTX시네마 홍보대사 선정을 기념해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가량 서울역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인호 코레일 열차영업팀장은 “개봉영화를 관객들에게 알릴 뿐만 아니라, 새로운 여행문화를 소개한다는 측면에서 이번 팬사인회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김종찬 (주)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 사장은 “이번 KTX시네마 사업을 시작으로 국제특허를 기반으로 하는 국내 영화산업을 해외로 수출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며, “해외 수출을 목표로 영화 상영기술 등 KTX시네마의 품격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현영은 “세계 최초의 달리는 개봉관인 ”KTX시네마”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기쁘고, 기차여행을 하면서 영화를 볼 수 있는 “KTX시네마”를 알리데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 개요
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는 1999년 설립된 영화극장관련 전문기업이다. 사업분야로는 세계 최초 달리는 열차개봉관 KTX 시네마 45개관과 야외극장, 자동차 극장을 운영 중이며 극장종합 컨설팅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xcinema.co.kr

연락처

(주)씨네우드엔터테인먼트 관리실장 윤용선 ☎ 02-2285-0818
 홍보대행사 엔터피아 구현정 실장 ☎ 02-548-597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