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달, 솔루션 유통 사이트 웹프로그램 인수
이에 따라 아사달은 ‘웹프로그램(www.webprogram.co.kr)’의 서비스 관리를 책임지게 되었다.
‘웹프로그램(webprogram.co.kr)’ 서비스는 약 500여개의 웹 관련 프로그램을 유통하던 관련 분야 선두 사이트로 작년 매출 규모가 약 9억원이었고 회원이 3만명이다.
현재 ‘웹프로그램’사이트에선 92개의 콘텐츠 제작자(CP - Contents provider)가 활동을 하고 있으며 118개의 리셀러 사이트를 운영 중이다.
고객들은 기존 사이트를 통해 종전의 방식대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면 된다.
아사달은 웹프로그램 운영 직원 전원을 함께 고용 승계하였고, 지속적인 고객관리 및 사이트관리를 맡겨 고객들의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편 아사달은 지난 6월 디자인 콘텐츠 유통 분야에서 디소(diso.co.kr)를 인수했고 이번에 프로그램 콘텐츠 유통 분야 1위 업체인 웹프로그램(webprogram.co.kr)을 인수함으로써 웹 관련 디지털콘텐츠 유통 분야에서 선두 업체로 자리잡게 되었다.
아사달 서창녕 사장은 “이번 웹프로그램 인수를 계기로 기존 디자인 콘텐츠 유통 사업과의 결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asadal.com
연락처
아사달 웹사업부 이영화 02-2026-2059
-
2008년 8월 29일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