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트란, 오토트란 영한/한영 자동번역 소프트웨어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에버트란
2007-12-20 15:48
서울--(뉴스와이어)--번역솔루션 전문 개발회사인 에버트란(대표 이청남, www.evertran.com)은 영어와 한글로 작성한 텍스트문서(txt), MS-Office 문서(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와 웹사이트를 자동번역할 수 있는 영한/한영 양방향 자동번역소프트웨어인 “오토트란 영한/한영” 패키지 소프트웨어를 출시했다.

오토트란 영한/한영 패키지S/W는 텍스트파일을 불러오거나 직접 입력한 원문을 번역하여 번역문과 비교하면서 작업할 수 있는 “문서번역기”와 MS-Office문서의 형태(Layout)와 폰트(Font)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빠르게 번역할 수 있는 “오피스번역기” 그리고 인터넷 웹사이트의 형태를 유지하면서 번역할 수 있는 “인터넷번역기”가 탑재된 다기능 영한/한영 양방향 번역 프로그램이다.

각각의 프로그램에는 최신버전의 번역엔진과 20개 분야 150만 전문용어사전을 제공하여 자동번역의 성능을 향상시켰으며, 원문과 번역문을 저장하여 재활용할 수 있는 번역메모리 기능을 제공한다.

영어 자동번역 엔진의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전문용어사전 이외에 사용자사전 기능, 용어의 의미를 변경할 수 있는 “후편집기능”, “학습기능”, “다른번역 기능” 등 번역된 결과물을 좀더 부드럽게 표현하기 위한 다양한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이렇게 번역된 원문과 번역문은 쌍(pair)으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해 두고, 나중에 이와 동일하거나 유사한 문장이 나오면 원하는 번역문으로 대체하여 결과물을 재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반복되는 번역작업에 활용하면 특히 효과를 볼 수 있다.

오토트란 영한/한영 번역s/w는 윈도우 2000, XP, Vista를 지원하며, 제품 등록을 하면 지속적으로 번역엔진 및 사전 업그레이드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제품 구입은 이지마트 번역기 쇼핑몰(http://www.easy-mart.co.kr)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 797-2105로 하면 된다.

에버트란 개요
㈜에버트란(www.evertran.com)은 약 20여 년 동안 번역과 관련된 언어처리 기술과 IT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국제적으로 경쟁력이 있는 최고의 번역지원 솔루션을 개발하여 기업의 번역, 해외커뮤니케이션 부문의 획기적인 업무 개선을 위한 번역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번역회사이다. 언어자원 재활용을 통한 전문가번역서비스인 “번역은행”은 고객이 번역을 의뢰하면 문서분석자료와 견적서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번역지원툴을 이용하여 번역한 후 언어자원을 자산화하여 의뢰자의 번역지식계좌에 구축하여 줌으로써 나중에 이를 재활용하여 번역품질을 높이고 번역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번역서비스로, 웹사이트(PC)와 모바일(어플)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주문 진행 정보와 번역문을 조회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전문가 번역서비스이다. 또한 전문번역가를 위한 번역지원툴인 비주얼트란 메이트(VisualTran Mate)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rtran.com

연락처

에버트란 이청식 02-797-2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