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나침반’ 극장에 이어 서점까지 점령
영화에 이어 소설에 대한 뜨거운 관심!
서점가까지 물들인 황금 물결~ 황금 열풍!!!
관객들의 기대에 부흥하듯 개봉 8일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명실공히 최고의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황금나침반>의 인기에 힘입어 영화의 원작인 필립 풀먼의 3부작 시리즈 소설 ‘황금나침반’ 의 판매량도 급증하고 있다.
원작 소설 ‘황금나침반’은 판타지의 거장 필립 풀먼의 소설로 전세계적으로 1,400만부라는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렸을 뿐 아니라 영국 최고의 영예인 ‘카네기 메달’, ‘가디언 상’, ‘휘트 브래드(Whitbread)’상을 포함해 많은 상을 수상한 저력 있는 작품. 또한 영화 <황금나침반>을 통해 그 무한 상상력의 세계를 화려한 영상과 광대한 스케일로 그려내어 많은 관객들에게 판타지의 세계를 선사하고 있다. 그리고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판타스틱한 스토리에 매료되어 원작 소설에 대한 관심을 보이며 서점을 찾고 있는 것이다.
특히 함께 영화를 관람한 부모들은 소설 ‘황금나침반’을 자녀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서점을 찾고 있으며 이를 입증 하듯 ‘황금나침반’은 각 서점마다 외국 소설부분 베스트셀러 5위안에 진입,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이는 <반지의 제왕>이 흥행하자 존 로날드 로웰 톨킨의 원작 소설도 베스트셀러로 명성을 떨친 사례와 같은 경우로 또 하나의 거대한 판타지 대작이 부활했음을 보여주고 있다.
영화 <황금나침반>은 환상적이면서 형이상학적인 다양한 요소들을 스펙터클하게 그려내고 있는 필립 풀먼의 원작을 있는 그대로 스크린으로 옮기며 웅장한 이야기를 속도감과 긴장감을 늦추지 않고 표현해내 큰 찬사를 받고 있다. 이에 서점가를 찾은 관객들은 영화 못지 않는 짜릿함과 감동을 소설 ‘황금나침반’을 통해 다시 한번 느끼게 될 것이다.
대한민국 200만 관객을 사로잡은 <황금나침반>은 극장가에 이어 서점가까지 황금물결로 물들이며 앞으로 더욱 큰 <황금나침반>의 흥행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세계 각지에서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국내에서 2주째 전 예매사이트 예매율 1위를 차지하는 등 대한민국을 사로잡고 있는 <황금나침반>은 판타지 대작 시리즈의 부활을 일으키며, 거대한 스케일이 돋보이는 스펙터클한 영상 속에서 펼쳐지는 상상 초월의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지난 12월 18일 개봉, 국내 관객들의 가슴 속에 올 겨울 최고의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ewon.com
연락처
영화인 02-515-6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