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찾아가는 서비스’ 실시로 고객 만족 강화

서울--(뉴스와이어)--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2008년 새해를 맞아 1월 8일부터 3월말까지 약 3개월간 ‘한경희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경희 찾아가는 서비스’는 한경희생활과학 고객만족팀이 서비스카를 이용해 아파트를 비롯한 고객 밀집 지역으로 직접 찾아가 스팀청소기의 무상 점검 및 A/S를 실시하는 서비스. 스팀청소기 내부 물 때 제거 및 물통 청소, 가동 상태 등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으며 청소 패드(2장)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경희 찾아가는 서비스’는 한경희생활과학의 스팀청소기 전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현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 우선 경영을 펼치겠다는 방침이다.

한경희생활과학 고객만족부 허근 부장은 “자사 스팀청소기를 이용하는 고객의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현장 밀착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감동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은 지난 10월부터 스팀청소기 무상 점검 및 A/S를 실시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스팀청소기 무상 점검 및 A/S를 원하는 고객은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www.iHAAN.com)와 고객센터(1577-3555)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haan.com

연락처

한경희생활과학 홍보담당 MC PR 권원정 대리 02-6738-976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