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클, 리얼타임시뮬레이션 파이널크래프트 SKT 1월10일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모비클(대표 정희철 www.mobicle.co.kr)은 실시간 RTS (real time simulation) 게임 파이널 크래프트를 SKT를 통해 1월 10일부터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파이널크래프트는 2007년 상반기 최초의 모바일 RTS 네트웍 게임으로 ㈜맥스모바일에서 개발되어 많은 유저들에게 회자된 바 있는 유아커맨더의 후속작이다

전편의 지적 사항 이었던 어려운 키 조작 부분에 대한 많은 개선이 이루어져 보다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으며, PC게임에서 보기 힘든 유닛의 다양한 스킬 및 움직임이 구현되어 더욱 흥미 진진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이 게임은 스타크래프트와 같이 마우스로 콘트롤 하는 느낌을 모바일로 구현한 점이 돋보인다 (마우스 클릭 & 드래그 기능)

파이널크래프트는 이례적으로 게임 중 치트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치트키는 미션 완료 후 단계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어려운 미션을 해결하거나 게임 조작법을 익히는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게임은 아래 경로를 통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접속경로: NATE > 게임 > 게임ZONE > 장르별게임보기 > 전략전통RPG >파이널크래프트 4242+nate > 파이널크래프트

모비클 개요
모비클은 2004년6월 모바일게임 개발회사 (주)이씨넷과 (주)얄개네트워크의 모바일 사업부가 합병한 회사로서 국내 이동통신3사(SKT/KTF/LGT)를 통해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누계 게임수 100여개) 현재 국내 뿐 아니라 미국, 일본 등 해외에서도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bicle.co.kr

연락처

모비클 홍보담당 장진아 과장 02-333-32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