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개장 사발면, 최강의 인기 게임들과 돌아온다

서울--(뉴스와이어)--2007 대한민국게임대상 수상작들, “육개장 리턴즈” 이벤트로 한자리에 모여!

농심(대표 신동원)이 국내 인기 온라인/모바일 게임들과 함께 2월 29일까지 ‘궁극의 아이템을 확인하라. 육개장 리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컵라면의 대명사로 통하는 육개장 사발면이 소위 ‘잘나가는’ 최신 온라인게임과 모바일게임들을 모두 한자리에 모아 10대 청소년 게임유저층을 향한 집중공략에 나섰다. 행사 기간 동안 한정판으로 유통되는 ‘육개장 사발면 리턴즈’ 용기는 각 게임의 캐릭터로 교체하였고, 용기 상단에 찍힌 쿠폰번호를 자신이 원하는 게임의 이벤트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미공개 아이템 및 개성있는 육개장 전용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하나의 제품이 하나의 특정게임과 진행해오던 단순 제휴마케팅과 달리, 모바일 게임을 포함하여 7개 게임이 게임회사와 플랫폼의 벽을 허물고 하나의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최초의 시도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게임에는 2007대한민국 게임대상의 대상 수상작 “아바”(레드덕)를 비롯, “던전앤파이터”(삼성전자), “오디션”(예당온라인), “미니게임천국3"(컴투스) 등 인기게임상 수상작 대부분이 포함되었고, “테일즈런너”, “프리스타일”, “레이시티” 등 인기게임들이 대거 참여하여 국내 사상 최대 규모의 게임 프로모션이 될 전망이다.

본 프로모션은 그 내용에서도 기존의 게임활용 사례와 차별화 된 많은 선진 기법들이 도입되었는데, 각 게임 안에 위치한 광고판은 최신광고기법인 ‘게임 내 광고(Dynamic In-game Ad.)’ 솔루션(㈜아이지에이웍스 제공)에 의해 연동되어 실시간으로 이벤트 메시지를 노출시키며, 이를 찍어오는 유저에게 육개장사발면 1상자를 배달하는 게릴라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같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총 1천만 명 이상의 게임유저가 다양한 게임 속에서 육개장 사발면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육개장 사발면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육개장 사이트(www.sabalmyun.com)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여 노트북, 영화예매권, 육개장 사발면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프로모션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게임 내 광고판’을 찍어서 응모하는 스크린샷 이벤트의 경우 이미 10,000건을 넘어서는 등, 게임유저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In-Game ad 전문 대행사인 ㈜아이지에이웍스는 이번 프로모션에 앞서, 나이키 코리아와 함께 나우콤의 “테일즈런너”를 통한 게임 내 광고(In-Game Ad.)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150만 명의 청소년은 물론 성인층 유저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벤트 문의: event@nongshim.com

아이지에이웍스 개요
(주)아이지에이웍스는 모바일게임 및 소셜네트워크게임, 온라인게임 등의 게임플랫폼 내 광고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그룹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igaworks.com

연락처

아이지에이웍스 주정석 대리, 02-543-993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