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남녀 대상 자동 가입비 산출 프로그램 인기

뉴스 제공
가연결혼정보
2008-01-11 09:16
서울--(뉴스와이어)--기본정보 입력만으로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산출

자신의 학력이나 연봉등의 기본 정보로 결혼정보회사의 가입비를 산출하는 프로그램이 개발됐다.

그동안 커플매니저의 상담과정을 거쳐 가입비를 산출하는 방식을 벗어나 결혼정보회사에 부담을 갖고 있는 많은 미혼남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1일 결혼정보회사 가연(대표이사 김영주, www.gayeon.co.kr)은 현재 자신의 나이와 학력 및 연봉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현실적인 가입비를 산출하는 방식으로 높은 가입비의 벽을 허물고 투명하게 자신은 물론 자신과 비슷한 조건의 다른 사람의 가입비까지 공개적으로 산출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발된 ‘가입비 자동 산출 프로그램은 지난 1년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6개월의 긴 개발기간과 베타 테스트 기간을 거쳐 본격적인 서비스를 들어가게 된다.

이번 프로그램의 특징은 자신의 지역과, 나이, 연봉, 학력, 신체조건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자신의 현재 결혼가능 위치와 현실적인 가입비가 산출된다.

프로그램을 개발한 가연의 송상진 과장은 “불필요한 정보는 제외하고 기본적인 정보만 입력하면 1년간의 미팅 데이터를 기반으로 현실적인 가입비를 산출해낸다”며 “그동안 가입비에 대한 투명하지 못했던 결혼정보회사 가입조건을 기준화 시켰다는 것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가연결혼정보 개요
가연결혼정보(주)는 올바른 결혼문화의 정착을 위해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커플매칭서비스를 제공하는 결혼정보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gayeon.com

연락처

가연결혼정보 홍보실 김민선 대리 02,568-2000 010-8422-26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