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게리온:서(序)’ 프리미엄 패키지 유료 시사 17일-18일 확정
국내 최초 스크린과의 조우! 팬들을 위한 14일 유료 시사회 예매 오픈!
1월 극장가의 최대 화제작 <에반게리온:서(序)>는 국내 개봉 확정부터, 이를 기다려온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였다. 그 명성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스크린 최초 개봉이기 때문에, 비디오나 TV 화면으로만 만났던 감동을 거대한 스크린에서 볼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오래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로 17일, 18일 2일간 용산 CGV와 강남CGV 2개 극장에 총 4회 유료시사회를 마련한 것이다. 2007 부산 국제 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되었지만 5,000석이 단 25분만에 전석 매진 되면서 관람 기회를 놓쳤던 많은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으로 될 것으로 보인다.
전세계 단 800세트 뿐! 스페셜 북클릿, 티켓 보관 케이스, 오리지널 포스터 선물
특히 이번 프리미엄 패키지는 영화 관람 티켓뿐만 아니라 국내 한정 스페셜 패키지 세트까지 포함되어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에반게리온:서(序)> 스페셜 패키지에는 안노 히데아키 총감독의 서문을 비롯해 제작기와 명대사 등이 수록된 국내 한정 스페셜 북클릿, 티켓 보관 케이스, 고급 엽서, <에반게리온:서(序)> 일본 오리지널 대형 포스터가 포함된다. 특히 전세계 단 800set 만 제작되기 때문에 ‘에반게리온’의 팬들에게는 절대 놓칠 수 없는 레어 아이템으로 높은 경쟁률이 되리라 예측된다. 12,000원에 판매되는 프리미엄 패키지는 1월 14일 월요일 오픈 되며 선착순으로 CGV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유료 시사회는 선착순 마감되며,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 www.cgv.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패키지 시사회로 또 한번의 뜨거운 이슈를 낳을 것으로 보이는 영화 <에반게리온:서(序)>는 누구도 쌓지 못한 전설적인 기록과 그 영향력으로 세계적인 화제작으로 꼽히고 있는 작품이다. 현재 맥스무비에서 집계중인 ‘1월 4째 주 극장가에서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1/10~1/17)를 차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으며 그 거대한 실체는 오는 24일 스크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ewon.com
연락처
태원엔터테인먼트 02-2017-0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