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광고는 내가 만든다...더팔자닷컴, Web2.0 광고물 지원 서비스 개시

일산--(뉴스와이어)--오픈마켓에 운영자의 팝업광고 언제든 띄울 수 있다.

웹상에 무료광고 서비스를 지원하는 더팔자닷컴( www.thepalza.com )이 베타 테스트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서비스가 실시된다.

더팔자닷컴은 베타테스트 이전부터 쇼핑몰 및 오픈마켓 운영자의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실제 이 사이트는 관심 있는 사용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사이트 론칭 1개월도 채 안되 방문자수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팔자닷컴은 개인몰이나, html 수정이 가능한 개인홈페이지, 블로그, 카페, 오픈마켓(g마켓, 옥션 등)의 판매자나 정보 제공자들이 운영하는 곳에 무료로 배너나 팝업을 띄워주는 서비스이다. 이를 통해 팝업이 익스플로어 제한에 걸리지 않게 하여 정보전달의 용이성을 제공하고, 여러 가지 배너를 쉽게 제작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고객들의 클릭을 유도해 준다.

이 회사 조두현 사장은 "원하는 광고물을 선택하고 자신의 홈페이지나, 블로그, 카페, 쇼핑몰, 오픈마켓 페이지에 자동으로 생성된 소스를 삽입 하면 팝업창, 배너를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운영자 자신이 직접 광고소스 수정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아울러“광고물 내용이 운영자의 페이지에 노출되지만 더팔자닷컴 서버에서 전송되기 때문에 운영자가 사용하는 서버용량에 영향을 거의 끼치지 않고 로딩속도에도 전혀 지장을 주지 않는다”고 시스템에 대한 자부심을 피력했다.

현재 더팔자닷컴은 1.0 버전으로 무료로 진행되는 일방향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으나, 향후 2.0 버전 에서는 웹2.0을 바탕으로 모든 사람이 참여와 공유, 개방을 통해 누구나 쉽게 광고를 하는 열린환경의 다방향 광고지원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어 온라인광고 시장의 판도 변화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더팔자닷컴은 다년간의 인터넷 배너 광고와 제휴마케팅의 경험과 솔루션을 확보하고 있는 전문 e비즈니스업체이다.

미래온커뮤니케이션 개요
온라인 광고 회사로 문자메세지와 배너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광고를 진행중이며, 블로그,커뮤니티,카페 등 일인미디어도 매체로 활용하고 있다. 블로그를 통해 블로그바이럴마케팅과 스토리텔링 광고까지도 구현이 된다.(예정) 애드찜 매체는 현재 3천여매체에서 하루평균 2백만 이상의 노출이 발생하고 있다.(2009.2.5 현재) 소상공인들이 하기에 아주 부담없고 합리적인 광고모델로 부정클릭을 걸러내는 시스템을 독창적으로 개발해 하루단위로 100% 환불해 드리는 정책을 사용하고 있다.이외에도 유입경로,유입키워드,성별,연령대,매체필터링 기능까지도 추가하여 과학적인 분석도구가 될 수 있는 새롭고 유용한 광고상품을 개발중이다.

고정형광고(CPM)또한 기획중이고, 여러가지 광고상품이 계속 출시 대기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adzzim.com

연락처

더팔자닷컴 조두현 사장 018-692-22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