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찜, 위젯에 ‘CPS 광고’ 제공
애드찜 위젯은 일반적인 컨텐츠형 위젯의 틀을 깨고 수익배분형 광고 위젯으로 출시하여 업계에 이목을 받아왔고 현재 광고 위젯으로는 오픈한지 10개월만에 국내 선두 업체로 자리매김했다.
기존 애드찜 위젯에는 CPC(Cost Per Click) 광고를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무료 문자메세지와 블로그뉴스를 서비스 했지만, CPS(Cost Per Sell)와 CPA(Cost Per Action) 방식의 광고를 출시함에 따라 블로그 뉴스 영역에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블로그뉴스 또는 CPS(A) 광고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다.
애드찜 위젯은 수익배분형 웹 위젯으로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나 카페, 기타 웹사이트에 애드찜 위젯을 삽입 하게 되면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 했을 경우(CPC), 방문자가 광고를 통해 회원가입(CPA) 또는 실 구매로 이어졌을 경우(CPS) 애드찜 위젯 사용자는 광고비의 일정 비율을 적립 할 수 있다.
(주)미래온커뮤니케이션의 조두현 대표는 “애드찜 광고는 현재 CPC, CPM에 이어 CPS,CPA 광고도 출시 됨으로써 애드찜 위젯을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기반을 확충 하게 됐지만 이에 안주 하지 않고 다양한 광고방식을 통해 판매자와 소비자, 매체가 모두 만족하는 합리적이고 행복한 광고 시스템을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애드찜(www.adzzim.com)은 현재 입소문을 타고 성장하고 있는 업체로 온라인 광고 업계 에서는 드물게 다양한 이벤트와 열린 커뮤니케이션를 통해 친화적인 광고로 온라인광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 가고 있는 업체이다.
미래온커뮤니케이션 개요
온라인 광고 회사로 문자메세지와 배너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광고를 진행중이며, 블로그,커뮤니티,카페 등 일인미디어도 매체로 활용하고 있다. 블로그를 통해 블로그바이럴마케팅과 스토리텔링 광고까지도 구현이 된다.(예정) 애드찜 매체는 현재 3천여매체에서 하루평균 2백만 이상의 노출이 발생하고 있다.(2009.2.5 현재) 소상공인들이 하기에 아주 부담없고 합리적인 광고모델로 부정클릭을 걸러내는 시스템을 독창적으로 개발해 하루단위로 100% 환불해 드리는 정책을 사용하고 있다.이외에도 유입경로,유입키워드,성별,연령대,매체필터링 기능까지도 추가하여 과학적인 분석도구가 될 수 있는 새롭고 유용한 광고상품을 개발중이다.
고정형광고(CPM)또한 기획중이고, 여러가지 광고상품이 계속 출시 대기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adzzim.com
연락처
미래온커뮤니케이션 조두현 031-955-7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