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글만 올려도 옷이 공짜”…애드찜 광고주 대상 후기 마케팅 실시
온라인광고 업체 미래온커뮤니케이션(사장 조두현, www.adzzim.com)은 애드찜일반회원(매체)을 대상으로 공짜 의류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 한다.
애드찜 CPM 광고주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남성의류 쇼핑몰 ‘그보다(http://www.gvoda.com)’와 여성의류 쇼핑몰 ‘팩토리걸(http://shop.gmarket.co.kr/ffactory)과 제휴를 맺고 각 업체에서는 상품을 제공하고 이벤트에 선정되는 회원에게는 남성 티셔츠 또는 원하는 여성의류를 골라 공짜로 상품을 받고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나 카페에 상품 후기, 리뷰 포스팅을 작성하는 이벤트 이다.
미래온커뮤니케이션의 조두현 대표는 “보통 상품 후기나 리뷰를 보고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를 진행 하게 되었으며, 상품후기나 리뷰는 오픈마켓이나 특정사이트에서만 볼 수 있는 폐쇄된 형태이나 사람들이 키워드로 많이 접속하는 블로그나 집단주의의 대명사 커뮤니티 카페에 이러한 상품 후기나 리뷰를 올린다면 쇼핑몰 인지도나 구매전환율 상승 등의 소위 펭귄 효과를 볼 수 있다” 고 말했다.
이러한 리뷰, 후기 마케팅을 실시하는 업체는 국내에 몇군데 있으나 높은 등록비용으로 인해 소상공인에게는 그림의 떡일 뿐이었다. 하지만 애드찜이 현재는 CPM 광고주를 대상으로 이벤트 형식의 서비스를 진행 하고 있으며, 앞으로 어떠한 방향으로 진행될 지 귀추가 주목 된다.
한편 애드찜은 블로거에게는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지원하면서 기업들도 다양한 방식으로 인터넷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하겠다는 생각이다. 이에 따라 이번에 실시하는 이벤트를 의류쇼핑몰 분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정식 서비스로도 할 계획을 갖고 있다.
미래온커뮤니케이션 개요
온라인 광고 회사로 문자메세지와 배너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광고를 진행중이며, 블로그,커뮤니티,카페 등 일인미디어도 매체로 활용하고 있다. 블로그를 통해 블로그바이럴마케팅과 스토리텔링 광고까지도 구현이 된다.(예정) 애드찜 매체는 현재 3천여매체에서 하루평균 2백만 이상의 노출이 발생하고 있다.(2009.2.5 현재) 소상공인들이 하기에 아주 부담없고 합리적인 광고모델로 부정클릭을 걸러내는 시스템을 독창적으로 개발해 하루단위로 100% 환불해 드리는 정책을 사용하고 있다.이외에도 유입경로,유입키워드,성별,연령대,매체필터링 기능까지도 추가하여 과학적인 분석도구가 될 수 있는 새롭고 유용한 광고상품을 개발중이다.
고정형광고(CPM)또한 기획중이고, 여러가지 광고상품이 계속 출시 대기중이다.
애드찜: http://www.adzzim.com/?cmd=event/CpmEvent&mode=cpm...
웹사이트: http://www.adzzim.com
연락처
미래온커뮤니케이션 조두현 010-5792-2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