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에서 펼쳐지는 ‘닉 스노우 페스티벌’, 드디어 마지막 주 축제에 돌입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www.nick.co.kr)이 강원도 평창 용평 리조트에서 펼치고 있는 행복한 겨울 축제 ‘닉 스노우 페스티벌’이 1월 20일(일요일) 드디어 막을 내린다. ‘어린이 우선주의’를 바탕으로 행사장을 찾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던 ‘닉 스노우 페스티벌’은 오는 1월 19일(토)과 20일(일), 그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다양한 이벤트 등을 준비, 미처 축제에 참여하지 못한 어린이 및 가족들을 초대하고 있다.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Nick)이 어린이와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교감을 나누고, 나아가 어린이 및 부모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채널과 시청자간의 격의 없는 만남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실시했던 ‘닉 스노우 페스티벌’이 마지막 주를 맞고 있다. ‘닉 슬로프’에서 즐기는 ‘스폰지밥’, ‘도라’, ‘지미 뉴트론’과의 스키 타기, ‘닉 오렌지 라운지’에서 즐기는 재미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꽝 없는 신나는 게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가득한 ‘닉 스노우 페스티벌’ 현장은 이번 겨울, 어린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꼭 가보고 싶은 ‘완소 겨울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지난 12월 22일(토)부터 약 2만 5천 여명의 어린이 동반 가족들이 ‘닉 스노우 페스티벌’의 메인 이벤트 현장인 ‘닉 오렌지 라운지’를 찾아 닉의 인기 캐릭터 및 애니메이션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며, 33 가족들이 매 주말 저녁 닉의 인기 캐릭터들과 진행 요원들이 진행하는 행복한 습격 사건, ‘닉 콘도 어택’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이제 마지막 주말을 눈앞에 두고 있는 ‘닉 스노우 페스티벌’은 축제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하기 위한 다양한 어린이 및 가족들 대상의 추가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오는 1월 18일(금)부터 20일(금)까지 용평 리조트를 찾는 어린이 동반 가족들은 지난 한 달 동안 볼 수 없었던 ‘스폰지밥’과 ‘도라’, ‘지미’의 깜짝 출현에 이은 선물 폭격의 게릴라 이벤트를 만끽할 수 있게 된다. 리조트 내의 휴게실은 물론, 초·중·고급 등 다양한 슬로프, 그리고 콘도·호텔 등 숙박 시설에 이르기까지, 사전 예고되지 않은 닉 캐릭터들의 게릴라 이벤트는 겨울을 만끽하는 가족들의 추억을 배가시켜줄 것이다.

‘닉 스노우 페스티벌’이 배달하는 행복한 습격, ‘닉 콘도 어택’의 마지막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 매 주말 진행되는 ‘닉 콘도 어택’은 현재까지 33 가족들의 숙소를 습격, 깜짝 선물은 물론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줬으며 마지막 주말 추가로 10가족을 선정, 한층 재미 있어진 습격 사건을 만들 예정이다. 이 마지막 10장의 습격 티켓을 갖고자 하는 가족은 용평 리조트 내 ‘닉 오렌지 라운지’에서 새해 소망을 적으면 된다.

TV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도 잡을 수 있다. 닉 채널 프로그램 제작팀이 현장을 방문, ‘닉 스노우 페스티벌’을 즐기는 어린이들과 깜짝 인터뷰를 갖는 것. 재치 발랄한 어린이들의 인터뷰 모습은 닉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리조트 곳곳에서는 생각지도 못했던, 신나는 닉의 깜짝 이벤트들이 어린이와 가족들을 즐겁게 해줄 것이다.

닉의 마케팅을 총괄 담당하고 있는 황재상 부장은 “닉은 언제 어디서나, 어린이와의 직접적인 교감을 통해 마음을 나누고 상호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며, “닉은 ‘어린이 우선주의’를 바탕으로 어린이의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동시에 어린이와 하나되어 ‘건강한 즐거움’을 만끽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닉의 철학은 지난 어린이 날 실시했던 야외 이벤트인 ‘닉 월드(Nick World)’는 물론, 여름 경포대에서 실시했던 ‘닉 썸머 페스티벌(Nick Summer Festival)’, 그리고 이번 ‘닉 스노우 페스티벌(Nick Snow Festival)’에서 모두 녹아나고 있다. ‘닉 스노우 페스티벌’을 찾는 모든 어린이들이 행복한 추억을 가져갈 수 있길 바란다.”라고 이번 행사의 의의에 대해 설명했다.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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