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즈온에어, 총 상금 2천 만원의 게임대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그래텍(대표 배인식)은 스튜디오 브라우니(대표 박범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노우보드게임 ‘프리즈온에어’에서 대규모 게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상금 2천여 만원이 주어지는 이번 대회는 오는 21일부터 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총 7회에 걸쳐 단위대회 진행 후 최종 결승전인 파이널 라운드를 2월 16일에 실시한다. 이번 대회는 프리즈온에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최대 3명이 한 팀을 구성, 대회채널에 입장하면 된다.

총 7회에 걸쳐 진행되는 단위대회는 레이싱모드와 배틀 파이프모드에서 각각 진행되며, 팀원들의 승리 포인트를 합산하여 상위 4팀을 가린다. 우승팀을 포함하여 상위 입상팀에게는 총 1,4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파이널 라운드 출전권이 부여된다. 특히, 파이널 라운드 입상팀에게는 700만원의 상금과 함께 대회 참가자를 위한 소정의 경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하였다.

한편, 이를 기념하여 대회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대회 참가자 중 레벨 2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1만 원권 문화 상품권을 전원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프리스 운동화를 선물할 예정이다.

온라인게임 퍼블리싱 사업부 최한중 부장은 “프리즈온에어는 순간의 승부가 승패를 좌우하는 만큼 게이머의 승부욕을 한껏 자극하는 게임 시스템”이라며 “이번 대회에 참가하여 프리즈온에어의 진정한 재미를 맛보시고 푸짐한 상금도 타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즈온에어의 공식 홈페이지(www.freezon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93-5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