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 TV와 온라인이 결합된 신개념 게임 이벤트 ‘핑핑이를 찾아라!’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www.nick.co.kr)이 TV와 온라인이 결합된 신개념 게임 이벤트 ‘핑핑이를 찾아라!’를 실시한다. 오는 1월 21일(월)부터 2월 4일(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방송에서 주어지는 힌트를 보고 닉 홈페이지에서 ‘핑핑이’를 찾는 게임을 하면 매일 새로운 선물을 게임 참가자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로, 닉 채널을 사랑하는 어린이들에게 방송과 결합된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닉 채널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스폰지밥’이 사랑하는 애완 달팽이 ‘핑핑이’가 사라졌다! 사랑하는 ‘핑핑이’를 찾아 나선 ‘스폰지밥’이 어린이 친구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요청하고 있다. 자신을 도와 ‘핑핑이’를 찾아 주는 어린이들을 위해서 많은 선물도 준비해 놓았다. 방법은 간단하다. 매일 매일 방송을 통해 제시되는 힌트를 보고 닉 홈페이지에 접속, 그 날의 힌트에 맞는 장소에서 ‘핑핑이’를 찾는 게임을 하면 되는 것.

오는 1월 21일(월)부터 2월 3일(일)까지, 총 14일간 진행되는 ‘핑핑이를 찾아라’ 게임 이벤트는 첫 날 1개의 게임으로 시작되며 매일 새로운 게임이 하나씩 추가되어 마지막 날에는 총 14개의 게임이 오픈 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게임 참가자 중 최고 득점자 2명과 최다 참가자 1명 등 매일 3명을 선정, 다양한 스폰지밥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며 마지막 날인 14일째 게임 우승자에게는 스폰지밥 TV가 선물로 주어진다. 선물을 받게 될 게임 참가자들의 명단은 매 익일 오후 6시에 닉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닉 채널에서 실시하는 ‘핑핑이를 찾아라!’ 게임 이벤트는 기존의 게임 이벤트들이 온라인 사이트 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거나, 혹은 게임 장면을 TV로 중계하는 등의 정형화된 방식으로 진행되어 왔던 것과는 달리, 채널에서 주어지는 힌트들이 게임과 직접적으로 연계되어 매일 매일 새로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유기적인 관계를 형성한다는 측면에서 신선한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닉의 마케팅을 총괄 담당하고 있는 황재상 부장은 “닉은 언제나 어린이들과 함께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재미있고 신나는 순간을 만들어 가기 위한 아이디어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며, “이번 ‘핑핑이를 찾아라!’ 게임 이벤트는 그 동안 TV 채널에서 진행되었던 많은 게임 이벤트들과는 달리, 방송과 온라인, 그리고 어린이 시청자라는 3가지 메인 요소들을 유기적으로 결합 시키는 동시에 누구나 동등하게 ‘재미’를 추구할 수 있는 쉽고 Fun한 컨텐츠들로 구성되었다는 면에서 독특한 시도라고 할 수 있다. 겨울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이번 게임 이벤트를 통해 더욱 신나는 순간을 만끽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라며 이번 게임 이벤트의 의의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닉 홈페이지에서는 용평 리조트 ‘닉 스노우 페스티벌’ 현장에서 ‘스폰지밥’, ‘도라’, ‘지미 뉴트론’ 등 닉의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나는야 닉 파파라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상시 진행되고 있다.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연락처

Nick PR 홍지선 과장 02-2262-7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