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골드, 진주로 만든 캐릭터 주얼리 ‘펄미키’ 출시
‘펄미키’(Pearl Mickey)는 미키마우스의 쓰리서클 캐릭터를 진주에 적용하여 디자인한 캐주얼 주얼리 제품이다. 이 제품은 월트 디즈니사의 미키마우스 탄생 80주년과 무자년 쥐띠 해를 기념해 미니골드와 월트 디즈니 주얼리가 공동으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담수 진수를 사용하여 쥐 모양을 형상화한 ‘펄미키’는, 진주를 캐주얼하고 실용적인 스타일로 연출한 영레이디 제품이다. 펜던트, 귀걸이, 목걸이 등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화이트, 핑크, 흑진주 등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인다.
미니골드의 마케팅기획실 노민규 실장은 “무자년 쥐띠 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쥐 관련 상품 출시가 붐을 이루고 있다”며 “특별히 ‘펄미키’는 쥐띠인 여자친구에게 선물용으로도 큰 인기를 얻을 것은 물론, 졸업, 입학 선물용으로도 뜻있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진주 주얼리 브랜드 ‘펄미키’는 1월 24일부터 전국 미니골드와 월트 디즈니 주얼리샵은 물론 홈쇼핑, 온라인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5~10만원대.
패션주얼리 미니골드(www.minigold.co.kr) 소개
미니골드 브랜드는 패션 주얼리 업계의 선두 주자인 (주)HON에서 1996년에 첫선을 보인 국내 최초의 패션 주얼리로서, 현재 전국에 130개의 직영 및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30여 개 국가에 수출도 하고 있는 패션 주얼리 업계의 선두 브랜드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전국 1만 2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2007년 제9차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지수 조사 결과 4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에이치오엔 개요
패션주얼리 미니골드(www.minigold.co.kr)는 패션 주얼리 업계의 선두 주자인 (주)HON에서 1996년에 첫 선을 보인, 국내 최초의 패션 주얼리 브랜드이다. 현재 전국 130개의 직영 및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세계 30여 개 국가에 수출 하고 있는 패션 주얼리 업계의 선두 업체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전국 1만 2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지수 조사 결과, 2008년까지 5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honcorp.com
연락처
(주)에이치오엔 미니골드
종합 홍보대행사 엠`피알, 02-6245-5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