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뮤직 비디오 공개

서울--(뉴스와이어)--2004년 아테네 올림픽에서 세계 최고의 명승부를 펼친 여자핸드볼 선수들의 감동 실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제작 MK픽처스ㅣ감독 임순례ㅣ출연 문소리 김정은 엄태웅 김지영 조은지) 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그녀들의 따뜻한 드라마가 지친 당신을 일으키는 소중한 기억이 되길 응원합니다!
- 7080세대의 아이콘 ‘변진섭’과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의 만남!

역대 최약체의 전력으로 아무도 올림픽 결승전까지 올라가리라 기대하지 않았던 대한민국 국가대표 여자 핸드볼 팀의 노장 선수들. 하지만 감독과의 갈등, 신진 선수들과의 갈등, 그리고 세상의 편견에 맞서 세기의 명승부로 손꼽히는 2004 아테네 올림픽 여자 핸드볼 결승전 이라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경기를 보여주기까지 그녀들의 여정이 이번 뮤직비디오에 담겨 있다. 온 몸이 땀에 젖고 지친 얼굴이지만 공을 주고 받으며 눈빛을 나누는 선수들의 모습에서는 서로에 대한 믿음과 의지가 드러나며, 전 세계를 감동시킬 만큼 멋진 경기를 보여준 여자 핸드볼 선수들의 환상의 팀웍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그녀들이 함께 울고 웃으며 꿈에 도전하는 모습들은 보는 이에게 가슴 찡한 감동을 전달하며, 누구나 살면서 한번은 겪을 법한 힘든 순간들, 그리고 고난을 극복한 후에 맛보는 기쁨과 감동을 떠올리게 하며 네티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여자 핸드볼 선수들의 영상과 어우러져 더욱 감동을 배가 시키는 음악은 우리시대의 대표적 발라드 보컬리스트 ‘변진섭이 3년 만에 발표한 11번째 음반(‘드라마’)에 수록된 ‘파이팅’. 이 곡의 밝고 긍정적인 가사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의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꿈을 향해 도전하는 여자 핸드볼 선수들의 이야기이기도 하다. 특히 그의 편한한 음색은 울고 웃으며 코트를 달리는 그녀들의 따뜻한 드라마와 절묘하게 맞아떨어진다는 평이다. 7080세대의 아이콘으로 ‘희망사항’, ‘새들처럼’, ‘홀로된다는 것’ 등의 곡을 통해 80~90년대를 각인시킨 변진섭은 현재에도 각종 연예 프로그램에 출연해 주목을 받는 등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은 아테네 올림픽 결승전에서 세계 최강 덴마크에 맞서 19번의 동점, 2번의 연장전, 그리고 마지막 승부던지기까지 128분의 접전을 벌이며 전세계를 감동시켰던 여자 핸드볼 선수들의 실화를 다룬 영화이다. <화려한 휴가>를 집필한 나현 작가가 만들어낸 살아있는 캐릭터와 탄탄한 드라마, 임순례 감독 특유의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진정성과 울림 있는 연출력, 여자핸드볼 선수로 완벽 변신한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문소리, 김정은, 김지영, 조은지를 비롯해 신임감독 역의 엄태웅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 언론은 물론 네티즌들의 극찬과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개봉 11일 만에 17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여자 핸드볼 선수들의 꿈을 향한 여정을 감동적으로 담아낸 뮤직비디오로 웰메이드 감동 드라마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은 1월 10일 개봉하여,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연락처

MK픽처스 마케팅실 조정화 팀장 02-2193-2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