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 멜리아 그룹의 9번째 아시아 지역 호텔 Melia Sunrise Nha Trang(나짱)

서울--(뉴스와이어)--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휴양 도시인 나짱 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 선 라이즈 비치 호텔 나짱 (www.sunrisenhatrang.com.vn) 의 탄벳 주식회사(Tan Viet Corporation)는 체계적인 시스템 도입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세계적인 호텔 앤 리조트 그룹 인 솔 멜리아 (Sol Melia Hotels & Resorts)와 지난 17일 MOU를 체결하고 조인식을 가졌다.

지난17일에 진행 된 조인식에는 탄벳주식회사(Tan Viet Corporation)의 대표, Sunrise의 이사회 멤버와 경영진을 비롯하여 솔 멜리아의 경영진들, 지역의 여행사대표와 지역 신문· 방송사 관계자들을 모시고 선 라이즈 비치 호텔에서 진행 되었다.

1956년 스페인 팔마의 마요르카 섬에서 시작한 세계적인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인 솔 멜리아는 스페인의 가장 주도적인 호텔 체인으로 4대륙 30개의 국가에 350개 호텔(85,000객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MOU 체결을 통하여 아시아 지역에서 9번째 호텔을 갖게 되었다.

솔 멜리아 호텔 앤 리조트는 Melia Hotels & Resorts, Me by Melia, TRYP Hotels, Sol Hotels, Paradisus Resorts와 Sol Melia Vacation Club을 바탕으로 고객의 선호 및 지리적인 조건, 특성 과 서비스 특징에 맞게 브랜드의 차별화를 실현하고 있으며, 선 라이즈 비치 호텔은 솔 멜리아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운영 노하우,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하여 “Melia Sunrise Nha Trang”으로 새롭게 태어날 것이다.

에이치.티.씨 개요
㈜에이치.티.씨는 1997년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 & 리조트 운영 법인을 만들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창업한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호텔 & 리조트 위탁 운영 회사이다. 오크벨리, 청풍리조트를 비롯 국내외 총 16개 사업장에서 호텔, 서비스드 레지던스, 연수원 등 총 3,000여 객실을 운영 관리하고 있다. 한국 독자 브랜드인 CASAVILLE 서비스드 레지던스 브랜드를 개발하였고, 2008년에는 중국 사천성 성도에 까사빌 성도를 오픈하였다. 현재 전 세계에 한국식 호텔 & 리조트 운영 시스템과 문화를 전파하여 브랜드 파워를 높이는데 그 목표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tc21.co.kr

연락처

Sol Melia 한국 대표사무소 장윤영 02)595-6300 / FAX: (02)3478-132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