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립, 설맞이 ‘MMS 축하카드 보내기’ 이벤트 진행
원할머니 패밀리에서 운영하는 등갈비, 삼겹, 존슨부대찌개 전문점 퐁립(www.porkrib.co.kr)에서는 설을 맞아 'MMS 축하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퐁립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접속해 'MMS 축하카드 보내기'를 클릭하면 무료로 MMS(multi-media messaging service)를 이용할 수 있다.
받는 사람의 휴대전화번호와 함께 설 맞이 덕담이나 축하 글 등을 자유롭게 입력하고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면 MMS 카드를 바로 보낼 수 있다.
이 행사는 2월말까지 진행되며 횟수에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설은 물론 이어지는 졸업과 발렌타인데이, 입학 시즌을 맞아 시의 적절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휴대폰 MMS는 문자 전송만 가능한 SMS와 달리 원하는 이미지까지 함께 보낼 수 있어 더 효과적이다.
행사 기간 중 퐁립 홈페이지에서 MMS를 이용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고객 우대권도 나눠준다.
이와 함께 '명함을 넣어주세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퐁립 점포에 방문해서 응모함에 명함을 응모한 고객 7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고객우대권을 제공한다.
원앤원 개요
‘원앤원주식회사’는 40년 전통의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다. 1975년 청계천 거리의 작고 소박한 보쌈집 ‘원할머니보쌈족발’을 시작으로, 2008년 박가부대찌개, 2012년 모리샤브, 2013년 족발중심 등 다양한 브랜드를 론칭했다. 현재 6개 브랜드 360여개 직영 및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 매출 2000억원 달성 목표를 통해 국내 1위 외식종합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nandone.co.kr
연락처
원앤원주식회사 마케팅팀 홍보파트 임희용 과장, 02-460-8643, 019-386-38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