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물방울 13권에 소개된 김치와 어울리는 와인 마크 헤브라 한정판매

서울--(뉴스와이어)--와인 만화 <신의 물방울>에 한국 음식과 어울리는 와인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국 대표 음식인 김치와 어울리는 샴페인은 프랑스 마크 헤브라(Marc Hebrart)로써, 신의 물방울 작가인 아기 타다시는 마크 헤브라를 불의 마술에 비유하며 처음엔 불처럼 김치의 매운맛이 느껴지나 마지막에는 불이 비둘기로 변해 날아가는 마술처럼 깔끔한 스파클링으로 마무리 되는 점을 언급하며 김치와 잘 어울린다고 묘사하고 있다.

신에 물방울에 등장한 마크 헤브라 블랑 드 블랑은 마크 헤브라만의 수확, 발효 방법을 통해 생산되는 샴페인으로, 반짝이는 노란빛을 띄며, 풍부한 과일 풍미와 미네랄의 느낌이 잘 살아 있는 샴페인이다.

마크 헤브라社는 프랑스 발레 드 라(Valle de la Marne) 마른 지역에 위치한 활기 넘치는 샴페인 하우스로, 최상급의 피노누아와 샤도네를 통해 샴페인을 생산하는 와이너리이다. 마크 헤브라社의 샴페인들은 낙천적이고 경쾌하며, 미네랄의 풍미와 쥬시한 과일의 신선함이 솜씨 좋게 어우러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신의 물방울에 등장한 마크 헤브라 블랑 드 블랑 외에 마크 헤브라 뀌베 셀렉시온 브뤼, 마크 헤브라 로제 브뤼, 마크 헤브라 뀌베 스페셜 클럽 2002 등 총 4가지의 마크 헤브라가 한국에 소개 되며, 대형 주류 전문점과 롯데백화점 에서 만날 수 있다. 한국 음식과 잘 어울려 이번 명절 설날 선물로도 제격이다. 4종류의 와인 각각 400병씩 한정 판매된다.

가격 100,000원

웹사이트: http://www.soju.co.kr

연락처

두산 주류 BG 송동현 대리 544-976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