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혁 브랜드 하겐데스(Haagendess), 국내 진출 본격화
하겐데스코리아(대표이사 이문권, www.haagendess.co.kr)는 홍콩본사로부터 부여 받는 한국 내 독점상표권을 더욱 강화시킨다고 29일 밝혔다.
아울러 올 상반기에 디자인과 소재 면에서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서울 주요 상권에도 매장을 잇따라 오픈 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겐데스코리아 측은 국내 판매량이 꾸준히 늘고 있고,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아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하겐데스코리아 관계자는 주요 인터넷쇼핑몰을 중심으로 하겐데스 남성서류가방이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특히 CJ몰에서는 국내외 주요 브랜드를 제치고, 12월 한달 동안 남성서류가방 판매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몰이가 지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먼저 하겐데스코리아는 하겐데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통가죽과 굵은 스티치(stitch), 그리고 스틸(steel)소재 제품군을 더욱 강화시켜 세련되고 깔끔한 남성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제품을 잇따라 런칭시킬 계획이다.
하겐데스코리아는 제품군에 있어서도 올해 한국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남성 서류 가방 아이템을 더욱 강화하고, 지갑, 세컨백, 명합지갑, 다이어리, 키홀더 같은 남성 액세서리도 더욱 세분화시켜 시장에 내놓는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와 유통망 강화를 위해 서울 명동이나 압구정동 같은 서울시내 주요 상권과 백화점 등에도 매출 추이를 보면서 점포도 오픈시킬 계획이다.
한편 근래 다국적 브랜드 하겐데스는 2008년 북경에서 개최되는 올림픽 특수와맞물려 글로벌 럭셔리 마켓팅의 일환으로 중국 수도 무역센터 부근 쇼핑가인 DAE MANG 스트리트에 위치한 북경 최대 규모의 백화점 ‘SHIN KONG PLACE’와 상해 최대번화가인 ‘NAN JING EAST’ 스트리트에 위치한 ‘동방PLAZA 백화점’에 각각 입점해 세계최고 수준의 명품브랜드와 나란히 입점해 중국 상류층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는 독일 전통 피혁 기술을 전수받은 홍콩에서 제조되고 있으며, 특히 제품의 대부분이 이탈리아와 스페인산 최고급 통가죽을 사용하고 제작과정이 까다로워 조금의 흠도 용납하지 않는 최상의 품질로 전세계 남성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하겐데스코리아 이문권 대표이사는 “ 하겐데스는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를 선호하는 고객층을 중심으로 인지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며 “ 유통망과 애프터서비스 등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시켜 올 한해 하겐데스 브랜드 인지도를 큰 폭으로 끌어올리겠다” 고 말했다.
문의전화(고객센터) 080-002-1318
웹사이트: http://www.haagendess.co.kr
연락처
하겐데스코리아 김태형 과장 053) 813-9580, 018-527-8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