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2월 1일부터 설 맞이 특선 프로그램 방송,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PC를 통해 볼 수 있는 인터넷TV인 곰TV를 서비스하는 그래텍(www.gretech.com, 대표이사 배인식)이 설 연휴를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인터넷 방송의 진수를 선보인다.

설을 맞이해 2월 1일부터 10일까지 그래텍이 진행하는 ‘곰TV 설 이벤트’는 곰TV 홈페이지에 새해 소망을 기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회사 측은 “VOD상품권 100매를 비롯해 PC와 곰리모콘, SG워너비 콘서트 티켓 등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어 설 연휴의 재미가 더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곰TV는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 등의 최신 영화와 ‘스타크래프트 리그전’, ‘다빈치코드의 진실’, ‘문화 유적 도시 소개’ 등 오락, 교양 등의 장르를 모아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는 설 추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특히 겨울 스포츠의 묘미인 프로농구와 고속도로 상황의 24시간 실시간 중계, 블룸버그 방송은 PC로 보는 인터넷 방송의 묘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곰TV의 이번 설 특선 프로그램은 명절이면 어른들이 대형 TV가 있는 거실과 안방에서 공중파, 케이블방송을 시청하고 젊은 층은 PC 앞으로 모인다는 점에 착안해 구성됐다. 따라서 설 연휴에 PC사용이 많을 초중고생과 젊은 층이 선호하는 다양한 장르에서 엄선된 35개의 추천 프로그램들이 서비스된다.

곰TV 이준정 부장은 "주로 혼자 쓰는 PC가 설 기간에는 인터넷 방송을 통해 색다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각각의 특성을 지닌 일반 TV와 인터넷 TV간의 보완성이 돋보이는 연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설 특선 프로그램 외에 영화, 드라마, 교육, 게임 등 곰TV의 2만 여 프로그램은 평소와 같이 곰TV 메뉴 클릭으로 간편하게 개인 취향에 맞는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93-5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