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현대통신, 홈네트워크 개발관련 MOU 체결

뉴스 제공
동양매직
2005-02-16 18:59
서울--(뉴스와이어)--주방가전업체 동양매직(대표이사 염용운)과 홈네트워크 전문업체 현대통신(대표이사 이내흔)은 2005년 2월 15일 동양매직 수원 공장에서 홈 네트워크 시스템 연동 및 공동사업을 위한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하였다.

편리함과 안전함이 생활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부각되면서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보편화 됨에 따라 이번 MOU는 소비자에게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홈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미래형 주거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하는 취지로 추진되었다.

다수의 아파트를 중심으로 미래지향적인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한 경험을 보유한 현대통신과 가스오븐레인지 등으로 명성이 높은 주방가전 전문업체 동양매직이 체결한 이번 MOU는 동양매직이 업계 최초로 개발한 디지털 가스오븐레인지, 식기세척기, 가스레인지의 홈네트워크 연동 디바이스와 현대통신의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만나서 상용화되는 것을 주요 골자로 했다. 또한 양사는 공동 마케팅, 시연사업, 상호 회원 마케팅 및 홍보 활동까지 제휴하기로 결정하여 소비자에게 최고의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택시장에서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점차 보편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이번 MOU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양사 관계자는 “주거용 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공급해 온 현대통신과 빌트인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와 기술력을 지닌 동양매직의 장점이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 것” 이라고 전망했다.

동양매직 개요
주방가전 전문회사
가스오븐레인지, 식기세척기, 가스레인지로 대표되는 동양그룹 계열사

웹사이트: http://www.magic.co.kr

연락처

동양매직 홍보팀 홍장선 주임 02-2240-7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