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퐁소 론칭 이벤트, “아이와 아빠가 함께 사진展의 주인공이 됩니다!”
'알퐁소와 아빠와'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론칭 이벤트에는 아이와 아빠가 함께하는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사진 또는 동영상을 온라인 상으로 응모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4명을 선정, 800만원 상당의 알퐁소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수상과 관계없이 응모된 사진 모두는 오는 4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인사동 그라우 갤러리에서 진행되는 '알퐁소와 아빠와' 사진전에 전시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홍종일 대표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해서는 지금까지 아이 문제를 엄마에게 일임해온 태도를 버리고 아빠가 더 적극적으로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야 한다.알퐁소는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아빠들이 육아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라고 말했으며 “아이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는 이번 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아빠들이 육아 참여에 대한 필요성을 더욱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앞으로 알퐁소는 '엄마와 아빠가 함께하는 육아', '친구 같은 아빠'와 같은 아빠의 긍정적인 모습을 담아낼 수 있는 의미있는 캠페인들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아이와 아빠가 함께하는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사진 또는 동영상을 우리아이닷컴 또는 알퐁소 홈페이지에 올려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아빠와 아이가 함께 사진전 속 주인공이 되어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0~5세를 위한 아메리칸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퐁소(ALFONSO)
알퐁소는 2004년 알로&루로 유아복 시장에 뛰어든 매일유업의 자회사 제로투세븐이 알로&루와 지난해 론칭한 [포래즈:]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힘입어 2008년 2월 론칭하는 세번째 브랜드이다.
알퐁소는 데님의 합리적인 가치를 표현하는 아메리칸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로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소비와 가치를 추구하는 신세대 부모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알퐁소의 타겟은 0~5세까지의 영유아로 의류는 물론 출산, 발육과 관련된 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알퐁소는 장난꾸러기 소년 알퐁소와 소년의 강아지 이야기를 매 시즌 다양한 테마로 표현하여 고객들에게 재미있고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설 계획이다.
제로투세븐 개요
(주)제로투세븐은 국내 최고의 유가공 업체인 매일유업의 자회사로서 ‘The art of parenting’이라는 모토 아래 육아전문사이트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영유아복 브랜드 알로&루(allo&lugh), [포래즈:](four lads:) 등 아이의 탄생과 성장에 관한 전반적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주)제로투세븐은 임신, 출산, 육아 고객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Baby Company로서 아이와 엄마를 가장 잘 아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0to7.com
연락처
(주)제로투세븐 알퐁소 프로모션팀 정혜진 대리, 02-740-3139, 010-2816-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