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북카페 나무그늘과 ‘독야촉촉’ 프로모션 진행
‘독서를 하면서 피부가 촉촉해진다’는 의미의 ‘독야(讀也)촉촉’ 프로모션은 나무그늘 강남점 내에 '스팀테라피 체험존'을 설치, 홈에스테틱기 ‘스팀테라피’를 직접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북카페를 찾은 고객들이 창 밖을 보며 책을 읽거나 차를 마시는 동안 스팀테라피를 이용하여 편안히 피부관리를 즐길 수 있어 호응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경희생활과학과 나무그늘은 강남점을 시작으로 향후 타 지점으로 ‘스팀테라피 체험존’을 확대해갈 계획이다.
지난 12월 출시된 ‘한경희 스팀테라피(ST-3000)’는 고온 스팀 및 쿨링, 아로마테라피 기능으로 집에서 ‘셀프 스킨 케어’가 가능한 홈에스테틱기. 풍부한 고온 스팀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각질층을 부드럽게 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핫스팀 이용 후 쿨링 기능을 사용하면 모공 수축에도 효과가 있으며 라벤더, 레몬, 유칼립투스 등 아로마오일을 함께 이용하면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가격은 99,000원.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본부 김수진 대리는 "스팀테라피 제품의 편리성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고, 홈에스테틱기를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활발한 프로모션을 전개하여 체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www.iHAAN.com) 및 나무그늘 홈페이지(www.restre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aan.com
연락처
한경희생활과학 홍보담당 MC PR 권원정 대리 02-6738-97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