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 발렌타인데이 기념 사랑의 에피소드 집중 편성

서울--(뉴스와이어)--거리는 온통 꽃과 초콜릿을 한아름 든 인파들로 출렁이고, 백화점 및 할인마트, 심지어 초등학교 앞 문방구까지 휘황찬란한 리본과 포장지, 그리고 사탕과 초콜릿으로 넘쳐나는 날은? 넘치는 손님들 주체 못해 온갖 식당이며 기념품 가게의 가격이 평소의 그것들보다 몇 배나 올라 고공 비행을 일삼는 날은? 주머니 두둑한 커플들에겐 환상의 날이지만, 짝사랑 외사랑에 가슴 아프고 친구나 부모님과의 말다툼이 현재 진행형인 사람들에겐 마음에 휑한 바람만 부는 날은?

설명은 길어도, 정답은 하나다. 바로 ‘발렌타인데이!’
사랑에 빠진 모든 사람들이 환호하는 반면, 가슴앓이를 하는 모든 사람들이 속병까지 나는 바로 그 날!
올해도 변함없이 달마다 찾아오는 ‘~ 데이’의 원조, ‘발렌타인데이’가 오고 말았다.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www.nick.co.kr)이 주머니는 얇고 친구 및 가족들 사이에 바람 잘날 없어 마음은 더 팍팍한 어린이 및 청소년을 위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특별하고 행복한 ‘발렌타인데이 특별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방송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해피 발렌타인, 사랑해~!’가 바로 그것!

닉 채널에서는 ‘발렌타인데이 특별 에피소드 모음’이라는 주제로 닉의 인기 프로그램들의 에피소드 중 ‘발렌타인데이’와 직접 연관이 있거나 ‘짝사랑’, ‘커플 소동’ 등과 같이 ‘사랑 & 고백’ 등과 관련된 에피소드들을 모아 정규 프로그램 방영 시간에 편성, 시청자들의 ‘보는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2월 14일 ‘뚱이’를 위해 준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이 제때 도착하지 않아 본의 아니게 뚱이를 속상하게 한 ‘스폰지밥’의 배꼽 잡는 선물 대소동이 펼쳐지는 ‘보글보글 스폰지밥 - 발렌타인데이’(오전 9시/저녁 6시)로 포문을 여는 닉의 발렌타인데이 에피소드 모음은 ‘티미의 못말리는 수호천사 - 그대와 단둘이 / 괴짜 커플’(오전 10시/저녁 5시), ‘천재소년 지미 뉴트론 - 사랑의 묘약 / 연극 대소동’(오전 11시/오후 4시), ‘대니 팬텀 - 애인사수작전’(낮 12시), ‘로라 & 버지니아 - 나의 이상형’(낮 12시 30분), ‘케넌 & 켈 - 내 사랑 에이미’(오후 3시), ‘드레이크 & 조쉬 - 첫사랑’(밤 9시 30분)등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닉의 특별한 사랑 고백은 방송에만 그치지 않는다. 닉의 인기 캐릭터들이 직접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사랑의 메신저’로 변신, 어린이 및 청소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것. 바로 ‘닉과 함께하는 특별한 고백 - 해피 발렌타인, 사랑해!’가 바로 그것. 마음에 쏙 드는 옆 반 친구도, 지난 주 다툰 친구나 형제 자매도, 매일 투정만 부리던 부모님께도… 어떠한 고백이라도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최강 파트너, 바로 닉 캐릭터와 함께하는 ‘e-카드’가 등장한 것!

오는 2월 14일까지 닉 홈페이지(www.nick.co.kr)에 접속, ‘스폰지밥’, ‘티미의 못말리는 수호천사’, ‘대니 팬텀’, ‘드레이크 & 조쉬’, ‘하이 도라’ 등 닉의 인기 프로그램 및 캐릭터들로 장식된 깜찍 발랄 ‘e-카드’를 이용해 마음을 전하면 추첨을 통해 닉의 인기 캐릭터 상품들이 선물로 증정된다. 닉 캐릭터와 함께 쿨한 고백을 하면, 선물도 덩달아 따라오는 것. ‘e-카드’로 먼저 마음을 전하고, 선물로 받은 닉 캐릭터 상품을 전달한다면? 성공률 100% 멋진 고백이 완성될 것. 카드를 많이 보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단다.

닉의 마케팅을 총괄 담당하는 황재상 부장은 “닉은 언제 어디서나, 어린이들이 부담 없이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어린이들과 진심으로 교감하는 친구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며, “매년 어김없이 찾아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어린이들이 닉이 마련한 특별 에피소드 모음과 이벤트를 통해 모두가 즐겁고 편안하게 발렌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이번 편성과 이벤트의 의의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닉 홈페이지에서는 ‘해피 발렌타인 - 사랑해!’ 이벤트 이외에도 오는 3월 29일, 미국 LA에서 있을 ‘닉 키즈 초이스 어워드 2008’에 참석할 한국 대표 어린이 리포터를 뽑는 ‘2008 키즈 초이스 어워드, 어린이 리포터를 찾아라!’ 이벤트를 포함, 지난 2월 4일 첫 방송이 시작된 ‘로라 & 버지니아’에 대한 시청 소감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캐릭터 상품을 증정하는 ‘로라 & 버지니아 - 런칭 이벤트’, 지난 2월 2일 첫 방송이 시작된 본격 어린이 버라이어티 쇼, ‘ME:TV 시즌 2’의 제작에 어린이들이 직/간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내가 만드는 ME:TV’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다.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연락처

Nick PR 홍지선 과장 02-2262-7620 / 016-506-6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