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1인 한가지씩 전문가가 되세요”

뉴스 제공
KT파워텔
2008-02-14 08:42
서울--(뉴스와이어)--KT파워텔(대표이사 김우식, www.ktp.co.kr)은 올해 초부터 시행하고 있는 Seven-Up 캠페인의 일환으로 ‘1인 1가지씩 전문가 되기 캠페인’ 활동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1인1전문가 되기’ 캠페인은 개인의 직무 또는 회사 업무와 관련하여 한가지 주제를 선정하고 전문성을 배양하여 지식경영의 기반을 조성하는데 그 목적이 있으며, 2008년 1월부터 2008년 중점과제로 진행해온 ‘Seven-Up’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1인1전문가 되기’ 캠페인은 부서장들의 역량을 극대화하기 위한 ‘자유토론회’활동과 직원역량을 up시키는 ‘학습조직’ 활동 등 크게 두 가지로 분리하여 시행한다.

부서장 자유토론회는 부서장이 1인 1주제를 선정한 선정된 사안을 심층 연구, 토론방식을 통해 지식공유 및 논리적 사고와 설득력을 배양하는 훈련을 하게 된다. 매월 1회 부서장들의 자유토론을 통해 부서장들의 지식을 skill-up 한다는 계획이다.

부서원들은 부서별로 자율 학습조직을 운영하여 개인이 선정한 주제를 팀원이 해당 기간 동안 함께 학습하고 연구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학습 조직은 부서별로 3~5명씩 팀을 구성하여 개인이 선정한 주제를 팀원이 해당 기간동안 학습하고 연구하여 발표하게 된다.

두 가지 사항 모두 업무와 직간접적으로 연관이 있거나 전사적으로 공유할만한 주제를 선정하면 된다.

KT파워텔은 지난 1월 2008년 회사를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하여 7가지 사항을 향상하자는 Seven-Up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매출액 향상, 비용프로세스 개선, 대내외 환경 대응, 1인1업무 전문가, 직원 사내커뮤니케이션 활성화, 가족간의 relationship 강화, 개방적이고 열린 마음자세 등 7가지 사항 이며, 직원들의 역량 극대화 및 건강한 회사생활을 위하여 Seven-Up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T파워텔 계승동 경영기획부문장(상무이사)는 ‘1인 1가지씩 전문가가 되자는 의미는 단순하게 업무역량만을 skill-Up하자는 의미가 아니라, 전 직원 모두 2008년 목표를 향해 함께 나아가자는 정신적인 측면도 강하다’라고 밝히며, 앞으로 Seven-Up 캠페인의 항목들을 업무 속에서 자연스럽게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KT파워텔 홍보팀장 김정태 (02)2166-0411 0130-200-5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