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금강산랜드 상설 체험학습장 오픈

뉴스 제공
스쿨카
2008-02-16 11:38
서울--(뉴스와이어)--예체능체험학습을 제공하는 (사)한국교육지원회 강북지부 스쿨카(www.schoolca.com)에서는 15일 파주금강산랜드내에 상설 체험학습장을 1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파주금강산랜드는 파주 월롱역 부근 3만평의 대지위에 실내워터파크, 야외워터파크, 숯가마찜질방, 사우나, 골프장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 및 경기권에서 가장 선호받는 대규모 위락시설로 호평을 받는곳이다.

스쿨카에서는 서울강북지역과 고양,일산지역의 초,중고의 청소년 자질, 적성, 교양양성을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개발 및 제공하기 위하여 금강산랜드측과 함께 체험학습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보급하기로 상호 협의하였다고 한다.

스쿨카 대표 남궁수는 “그동안 단체 체험은 야외체험시설에 위존하여, 행사진행에 상당한 제약이 많았습니다. 저희 스쿨카에서는 금강산랜드내에 최대 200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상설 실내체험학습장을 완비하고 학교 및 청소년단체등에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체험서비스를 학생들이 교육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라고 밝혔다.

파주금강산랜드의 체험학습장 체험프로그램은 오전 공예체험이나 악기, 댄스, 푸드체험등을 즐기고 오후에는 실내 워터파크 체험행사로 이루어졌으며, 체험행사 프로그램은 50여가지 프로그램중 선호하는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오픈기념으로 3개월간 저렴한 가격에 단체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체험행사를 위해서 2~3시간 차량으로 이동하는 불편에서 벗어나, 학부모들과 같이 즐길 수 있는 체험학습장으로 주부들을 위한 노래교실, 요가교실등도 운용할 예정으로, 수도권 학교 및 학부모들의 참여가 많을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연락처

스쿨카 대표 남궁수 02-334-1319, 이메일 보내기